티스토리 뷰

겨울방학을  맞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매일매일 열리는 1월의 주엽어린이도서관!

 

 어제는 어울림터에서 올라오는 달달한 냄새에 참기 참 힘들었어요!

  기획단계부터 모든 직원들이  "내가 참여하고싶다"를 외치게 했던 달콤한 아이싱쿠키만들기"

여느프로그램과 달리 접수단계에서 재료비 선입금이 필요한  프로그램이었지만

 접수 당일 대기자까지 마감! 아이들과  부모님의 기대감을 짐작할수 있었답니다

관련 그림책을 볼때부터 아이들 눈이 반짝반짝!

 

강삿;ㅓㄴ생님이 구워오신 쿠키위에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꾸며보아요

색색깔의 이쁜 쿠키들이 완성되어가네요!!

 집중집중! 

예시그림을 주셨지만

 

아이들마다 개성넘치는 달콤한 아이싱쿠키들 탄생!!

 

 

 

쪼르르 선생님께 다가와 자랑! 넘나 귀여워서 먹기아까운데 맛보고 싶은 이 기분!

아이꺼 뺏으면 나쁜어른인데

오늘은 나쁜어른이 되버리고싶네요.

 

주방 한켠에 박혀있는 오븐을 드뎌 활용하게 만드는 울 아이!

 당장 쿠키만들 재료 사러가잡니당!

 올 겨울방학도 방학내내 주엽어린이도서관과 함께한다면 

  2월까지 조금 길게 이어지는 느낌의 겨울방학도 순삭!!

 화창한날엔 오늘처럼 날이 춥고 

 포근한 날엔  미세먼지가 심해 밖에 나가기 겁나는 올 겨울!!

아무 걱정없이 아이들과 다양한 책도 보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주엽어린이도서관에 놀러오세요!

(자세한 일정과 사전접수가  필요한 프로그램은 도서관내 게시판과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있어요.)

 

 

일산서구도서관과 주엽어린이도서관팀 최의윤 주무관

(2019년 1월 16일 작성)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