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테마파크 '원마운트'로 도심 속 여행 떠나기!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우리 25일에 뭐 할까?” 마주 앉은 연인의 반짝거리는 눈빛이 이쪽을 쳐다봅니다. 커플들의 축제 크리스마스가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겁니다. “걱정 말고 나만 따라와!” 답이 정해져 있는 듯 큰소리는 뻥뻥 쳤지만 내심 걱정이 앞섭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어디서 해야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을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경기도민 여러분을 위해 미리 가봤습니다. 365일 산타 할아버지와 새하얀 눈을 만날 수 있는 곳! 로맨틱 크리스마스 데이트의 성지!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 말입니다!





때 아닌 겨울비가 추적추적 내렸습니다. 찬바람 쌩쌩 부는 바깥은 나가기 싫은데 몸은 움직이고 싶어 근질근질. ‘어딜 가야 할까?’ 한참 고민하던 끝에 동장군을 피하면서도 겨울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곳이 떠올랐습니다. ‘그래,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로 가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옷을 챙겨 입고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마치 동화마을에 온 것만 같았습니다. 은은한 파스텔톤의 아름다운 벽화와 산타 할아버지, 크리스마스트리와 각종 선물꾸러미들이 한데 어우러진 스노우파크의 입구는 한층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두근거림이 왼쪽 가슴을 가득 채웠습니다. 누가 쫓아오는 것처럼 잽싸게 입구를 통과했습니다.










천장 가득 별빛이 떨어지는 로비를 지나자 가슴이 뻥 뚫리는 공간이 나타났습니다. “와아!” 스노우파크에 들어선 모두가 너나할 것 없이 탄성을 질렀습니다. 북유럽 산타마을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스노우파크는 단지 보는 것만으로도 입이 쩍 벌어질 만큼 아름다웠습니다. 아이들과 연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회전목마에서부터 드넓은 실내아이스링크장인 ‘아이스 레이크’, 그리고 영화에서나 볼 법한 나무 위 ‘산타하우스’까지! 나가려는 넋을 겨우 부여잡고 먼저 아이스 레이크로 발을 옮겼습니다.




얼음판에 들어서자 갖가지 모양의 썰매들이 이리저리 스쳐 지나갔고,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사방에 울려 퍼졌습니다. 영하 2도를 밑도는 얼음판과는 다르게 영상 15도에서 18도 사이를 오가는 실내 기온은 겨울 놀이를 즐기기에 더없이 쾌적했습니다. 




“왈왈!” 갑자기 어디선가 개 짖는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어머, 귀여워!” 사람들이 한곳으로 몰렸습니다. 아이스 레이크를 둘러싸고 있는 원형 코스 ‘아이스 로드’에 TV에서나 봤던 스노우파크의 명물 개썰매가 나타난 겁니다. ‘실내에서만 썰매를 끄니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까?’라는 우려와는 달리 개들의 눈빛은 총명했고, 움직임은 활발했습니다. 먹이부터 잠자리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다는 말이 사실이었나 봅니다. “가자!” 조련사가 리더에게 말하자 개썰매가 스르르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이내 빠른 속도로 질주합니다. 상쾌한 바람이 얼굴을 스치고 지나갑니다. 스르르 눈을 감고 썰매에 온몸을 맡겨봅니다. 세상 걱정근심이 바람과 함께 사라져갑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2층 산타하우스로 향했습니다. 산타하우스로 가는 길목 곳곳에는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편지들이 가득 붙어있었는데요. 사연 하나하나의 애틋함이 전해져 심장을 따뜻하게 덥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름을 편지에 적고나니 왜 이리 그들이 보고 싶던지. 오늘은 꼭 그리움을 전화 한 통으로 전하리라 다짐하며 산타하우스를 나섰습니다.





그리움은 곧 짜릿함이 가져가버렸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실내 눈썰매장 ‘스노우 힐’과 야외 눈썰매장의 어트랙션 ‘에버 슬라이드’, ‘루프 썰매’가 겨울 레포츠의 묘미를 느끼게 해준 것인데요. 비가 싸리눈으로 바뀐 굳은 날씨에도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눈썰매장으로 나와 거침없는 스피드를 만끽했답니다!






이외에도 스노우파크에는 실외아이스링크, 컬링장, 테마 동굴 등 갖가지 놀거리가 넘쳐나서 연인과 하루 종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조성됐습니다. 수유실, 탈의실, 보온실 등 편의시설도 두루 갖춰놔서 모두가 느긋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죠. 또 원마운트에는 스노우파크뿐만 아니라 워터파크와 쇼핑몰, 음식점이 한데 모여 있습니다. 덕분에 이곳을 찾은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얼굴에서는 미소가 떠날 날이 없답니다. 







이쯤에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찾으려는 커플들에게 좋은 팁 한 가지 알려드릴게요! 지금 스노우파크에서는 매일 오후 5시 50분부터 10시까지 ‘러브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열립니다. 이 시간에 스노우파크를 찾으시면 수많은 불빛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야경이 여러분의 마음을 분홍색으로 물들일 거예요.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더 깊어지는 건 당연한 수순이겠죠? 그러니 러브 일루미네이션을 꼭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크리스마스가 더 로맨틱해질 겁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4.12.17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Information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대화동)

 -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 홈페이지 : www.onemount.co.kr

 - 문의전화 : 1566-223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