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국제꽃박람회] 축제라면 이 정도 준비는 기본이죠!by 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가 5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맑은 하늘만큼이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준비 현장에 나가보았답니다 :)









"와~~~~!!!" 처음 이 정원을 보자마자 감탄사가....!!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았어요!

이 정원은 낮에는 예쁜 볼로, 밤에는 화려한 불빛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에요 :)





오구오구 귀여운 고양고양이의 등장! 귀여운 마법 모자를 쓰고 있는 고양이 정원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들로 꾸며졌답니다. 꽃과 함께인 고양고양이는 인생샷 장소로도 딱! :)







이 곳은 메타세콰이어길에서 볼 수 있는 정원이에요. 귀여운 동물들과 꽃들이 알록달록한 다양한 집과 함께 있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에요! 조잘조잘 떠들며 사진 찍어들라고 엄마아빠를 조르는 아이들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 






이번에는 요길 봐도 저길 봐도 꽃들이 잔뜩 보이는 정원! 멀리서 보면 아직 꽃을 심고 계시는 전문가의 모습을 볼 수 있으시죠?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화훼 농가에서 재배한 꽃을 고양국제꽃박람회 현장으로 옮겨와 심는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실내로 들어와봤어요! 하늘에 떠 있는 예술품은 이전에 포스팅한 적  있는 '안개꽃'이랍니다. 하얀색 안개꽃을 무지개 빛깔로 염색하여 여러분을 반길 로비를 우아하게 연출하는 중이에요.




앞으로 얼마나 더 이뻐질지 기대해주세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