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가 2틀째 접어들고 있네요.

오늘은 농구를 보려고 장애인 재활치료센터내에 있는 농구장을 찾아서 길 을 나섰습니다.  길 도우미를 켜고 얼만큼 갔나 길안내문이 커다랗게 보이네요. 쭈욱,ㅡㅡㅡㅡㅡ 따라서 들어갔습니다~~~

 바로 여기 탄현동 sbs 방송국 뒤에 위치하고 있었군요. 아주 한적하고 공기가 맑은 곳에 위치해 있어 정말 시원해보였습니다,   도착하니 도우미 분 들 벌써 도착하고 계시더군요~~ 어르신들 참 부지런하셔요~~~~~ 고맙습니당

 

 여기가 바로 농구경기가 열리는 고양시 재활스포트센터~~~~  안으로 고고 씽

 와우!!!   맛사지실도 있습니당~~~~~

 연맹에서 나오셔서 벌써 자리를 잡고 계시고,,,

 그동안 이곳에서 장애인스포츠활동으로 입상하고, 우승하고 모아놓은 상장과 트로피들~~~~~ 멋져요

 쉼터도 아주 멋지게 꾸며 놓았어요~~~~

 카페도 있고요~~~

 이 분들,,,,,,,,   사진찍어달라고,,,,,  그래서 인증샷~~  응원많이하시라고,,,,,,,,

 에공,,, 여긴 연예인 무댄데,,,,

 연세있으신 분들은 못말려.......ㅋㅋㅋㅋ

 도우미봉사 오신 어르신분들이 괜찮다고 그러시네요~~~  고맙습니다.,.... 

 와!!!  지하엔 이런 수영장도 있어요 ~~~~~ 정말 좋다,,,,  재활스포츠센터

 드뎌  경기는 시작이 되고,,,,,,,,,,요 골이 들어갔을까요,,,, 안 들어갔을까요?    노 골,,,,,

 그 다음 골이 요렇게 골로 쏙,,,, 들어갔답니당

 계속 골이 연속으로 터지고 있습니다.

 충북선수들이 정말 대단하네요~~~~

 이 분들은 도우미분들,,,,,,,,, 경기가 잠시 쉬면 마루에 걸래를,,,,,,쓱쓱쓱

 작전타임 들어갔습니다~~~~~

 충북도 타임!!!

 응원단 들 정말 많이들 오셨더군요~~~~~~

 

 

 득점 찬스,,,,,,,  골 들어갔습니다,  사진상엔 골이 가는 중이고요.,

 요거이 바로 3점 슛,ㅡㅏㅏㅏㅏ  들어갔어요

 

 

 충북선수들 정말 힘차게 잘 하고있네요~~~~~

 

 바로 위 사진이 요 사진입니다~~전부 공 만 바라보고있습니당

골인!!!!!!!

 ㅎㅎㅎㅎㅎㅎ, 이것도 들어갔어요

 계속 성공하고있습니당~~~~~~~~~~~~~~~~~~~~~~~~~~~~~~~~

 요거이 아까웠어요~~~3점인데 튀여나왔어요 글쎄~~

 

 타임시간

 

 

 

 

 

 

 

 

 

 

 이곳은1층 로비,,,,,, 매일 한차례씩 라이브가 열리고 있답니다~~~  그래도 제법 인터넷상에서 얼굴도 있고 음반도 내신분들이라네요.  제 카메라가 동영상이 PC에 저장이 안되고 있어서 농구 게임도 그렇고 이 멋진 라이브도 못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코덱을 찾는대로 동영상 올려드립니다.  내일도 게임있으며,  라이브도 있습니다.  이 멋진 것들을 못보신다면 슬프지않을까요?  바로바로들 많이 나오셔서 응원도 하고 라이브도 즐기공!!!!

얼굴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고,,, 정말 잘 하더군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