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양 화합한마당  덕양구청 주차장에서 진행이 되고있네요.

도착하니 벌써 나눔장터는 한가득 주차장을 가득 메우고 장난이아닙니다~~~ 

사물놀이로 개막식은 시작이 되고,,,,,,,,,

ㅎㅎ, 과연 이 책을 팔아서 무엇으로 바꾸려는지,,,,,

 멋쟁이 아주머니도 입던 옷 가지고 나오시고~~~~

 졸고 있습니다~~~

 이젠 아기가 커서 사용을 할 수 없다고,,,,  내오신 욕조와 빨래걸이,,,,,  운동화 등,,

 진열고 깔끔하게 하고 있습니다,,,

나눔장터와중에도  공부를~~~~~  대단합니다.   

 이 피아노의 주인은 과연 누가될까요~~~  소리도 아주 좋더군요

 멋쟁이 구두까정~~~~~~~~  하나 사고 싶었는데,,,,,,

 만화 캐릭터 인형들 하나씩 산것이 이리 많다고 하네요~~~~~

 역시 아이들은 아이들   군것질에 손이가요 손이가~~~~~~~~~

 유치원 다닌다는 아기,,,,,, 안 아깝다네요,,,  다른것 산데요, 팔아서

 아름다운 가게도 들어오고,,,,,,,

 ㅎㅎㅎㅎ,,돈많이 들었겠죠!!!

 아이고,,, 이 아주머니  오늘 서리가 내렸데요,,,,,, 

호박 정말 맛나게 생겼더군요, 사고 싶었는데, 갖고 올 수가 없어서

 김밥으로 아침을 먹고

 

 

 

 

 

 

 

 

 

 

 

 

 

 

덕양구 각 동별 주민자치에서 발표회를,,,,,,,,

 

 물레도 직접돌려 보는 체험도 하고,.....

 사물놀이로 흥 을 돋구며,,,,,,,  발표회는 시작이 되였답니다

 

 

 

관산동에선 단체사진 인증을,,,,,,,

 국화가 아주 멋지게 활짝피였네요~~~~~

 

 

 오색구슬로 화분심기 체험도 하고,,,,,

 

 

 창릉동에선 인절미 써비스를,,,, 아주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인기 최고였어요 

 

 

 

 

 실뜨기 행주 만들기 체험까지도,,,,,,

 

 

 

 무대뒤에선 댄스공연 연습 중~~~~~

 

 

 

 

 행주동에선 이리 멋진 스튜디오를 꾸며 놓고 사진 서비스를 하고 있더군요~~~~☆☆☆☆☆

 

 

 

 

 

 열심히 찰영중인 분 들,,,,,,,,,,

 

 애니팡에 열공,,,,,

 

 ㅎㅎㅎㅎ,  열심히 세고 있습니다~~~~~

 아!!!  허리야

 롯데 백화점에서 전부 구입을 했다는 명품들,,,,,

저 뒤에 까만 손가방을 사려다가~~~~~~

 호객도 할 줄 알더군요~~~~~~

 애니팡 애니팡팡팡

 딱지놀이에  고고고

 덕양어머니 합창단,,,,,,  열심히,,,,열심히   합창을~~~~~~~~~~

 잘 보고 계신 이 분,,,,,,

 

 

 

 손에 문신도 하고,,,,,,,,

 댄스댄스한마당~~~~

 

 클래식 연주를 하고 계신 이 아저씨,,,연주실력이 수준급이세요

 트랜스포머 장난감들,,,,,,,,, 

 싸이의 강남스타일,,,,,,  학생들  잘 하고 있어요

 이 자동차 5천원 입니다~~~~~

 초대가수분들   하남아리랑~  문제를 냈습니다

 

 당첨 되신 아저씨,,,,,,,상품권

 

 

 옆에서 차례를 기다리는 인어공주님들~~~~~~~~

 

 

 

 

 한석봉의 어머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