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이 시작되었네요. 벚꽃 아래서 펼쳐지는 꽃박람회 개막식... 누가 기획했는지 제대로네요.

일산호수공원에 전에 보이지 않던 보트가 보이는게 분명 꽃박람회를 하는 것이 맞군요.

<!--[if !supportEmptyParas]--> <!--[endif]-->

꽃박람회 기다렸다는듯이 예쁜 처자 두 분이 브이질 해주시네요.

꽃박람회 개막에 앞서 시민퍼레이드가 있었어요.

꽃마차에 탄 예쁜 공주님이네요.

꽃박람회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9사단 군악대도 동참해 주셨네요.

언론매체도 앞다투어 꽃박람회를 생생히 보도해 주고 계시구요.

지구 반대쪽에서도 한걸음에 날라오셔서 축하공연을 하는 것을 보니 

무척이나 기다려지는 올해의 꽃박람회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