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간의 매서운 바람이 지나가고 날씨마저 봄기운이 물씬 나는 즐거운 금요일!!

저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다녀왔어요 ^^

날씨가 따사로워서인지 박람회 첫날이라 그런지 걷기 힘들 정도의 인파로 북적였는데

오히려 정말 박람회답고 봄이구나 느껴지는게 좋았습니다.^^

낚시에 관심이 많은 아저씨들로 가득한 입장 부스 앞 ㅎㅎ

 

 입장 후 내려가기전 전체샷~!

 


이렇게 긴~ 낚시대들이 많던데 위에서 보면 바로 사람 눈앞에 보일정도로 엄~청 길어요 ㅎㅎ

낚시를 하지 않는 저로써는 매우 흥미로워 보였습니다 ㅎㅎ

 

 

 

 

 

보트안에 설치하는 텐트부터 요트 부럽지 않은 배까지~ 저는 언제 이런걸 타볼까요? ㅜㅜㅋㅋ

 

 

이리저리 구경하던 저의 눈길을 한번에 잡아 끌었던 프리비어!! 우왕 공짜 맥주라니

낮 12시부터 4시30까지 1인당 한잔씩 무료에 앞에 새우과자까지 센스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역시 남자들이 많은 박람회라 가능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뜰채로 금붕어를 낚는건데

이게 생각보다 쉬워보이진 않더라구요..뭣보다 금붕어가 너무 쌩쌩해....

 

살아있는 금붕어는 어려우니까 옆에있는 요 붕어빵이라도!

현장에서 응모권을 쓰면 바로 뜨끈뜨끈한 붕어빵을 만들어 주는데 요거 상당히 맛나게 먹었어요

 

 

낚시대와 물고기 모양을 한 찌들을 한쪽에 쫘악 깔아놓으니 정말 화려한 광경이었어요

하나하나 특색있는 낚시대들은 관심없던 저 마저도 사고싶단 생각이 들 정도 였어요~

 

이거는 박람회 안에서 하는 부대행사 일정표 입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고 어린아이들이 참여 할 만한 이벤트가 여럿이고

입장료도 3000원으로 부담없으니 아이들과 놀러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고양시 마이스산업과 이용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