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스위트 코리아를 다녀왔었는데 그 스위트코리아와 붙어서 같이 열린 전시회가 있었습니다 !

바로 매경에서 주최한 창업&프랜차이즈쇼 인데요

바로 옆에서 함께 진행하는 행사이니 당연히 제2전시장에서 하겠죠? ㅎㅎ

 

역시나 입구에서 찍은 매경&프랜차이즈쇼 전체샷~

이 전시회는 왼쪽에 있고 스위트코리아는 고개돌려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바로 제 이목을 잡아 이끈건 향기로운 비누와 욕실제품들을 모아놓은 부스와

누구에게나 익숙한 카톡 이모티콘 블럭 이었습니다 귀여워서 계속 구경했어요 ㅎㅎ

 

 

 킨텍스 제2전시장 1층에서 늘 보던 업체도 여기 부스 하나 차지하고 계시기에 한장 찍었습니당

 

창업 전시회 역시 빼놓을 수 없는게 시식 이벤트지요!

아무래도 창업하면 요식업이기에 시식행사를 하는 식당들이 부스를 제일 많이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저야 당연히 땡큐죠 ㅎㅎ

 

 

 이런 앙증맞은 박스에 치킨을 한조각씩 넣어 주시던데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게 배려해준게 정말 센스만점!

 밥버거와 커피의 조합이라니.. 상상도 못한 이 조합에 사람들이 아주 많이 몰려 있었어요

 

 

요즘 프리미엄 김밥이 유행이라죠? 그중 한 업체의 맛보기 용 김밥을 먹었는데 입이 아플정도로 큼직하게 썰어 나눠 주셨어요 ㅎㅎ

 

매경 창업&프랜차이즈쇼를 한바퀴 돌고나니 어제 본 스위트 코리아 만큼이나 배부르고 즐거운 전시회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위트코리아와 마찬가지로 이번주 29일까지 진행되는 전시회, 꼭 경험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고양시 마이스산업과 이용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