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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경기도민회 장학생 선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접수기간 : 2017. 2. 20.(월) ~ 3. 3.(금)
2. 접수처 : 고양시청 주민자치과 민관협력팀(1층 종합민원실 8번 창구)
3. 자격요건
○ 2014년 3월 4일부터 접수일 현재까지 주민등록상 부 또는 모가 3년 이상 연속하여 경기도내에서
거주하고 있는 경기도민의 자녀이거나, 경기도외지역에 거주하는 경기도민회 가입 3년 이상된
회원의 자녀
○ 대학생 평점평균 2.6점 이상(4.5점 만점), 고교생 평균점수가 70점 이상
○ 2016년 부모 연간 건강보험료 고지 합산금액이 300만원 이하
4. 구비서류
○ 공통 : 장학생 선발 신청서, 주민등록 등본, 교육비 납입증명서 또는 등록금고지서, 2016년 2학기
성적증명서, 2016년 1월 ~ 12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및 자격득실확인서
○ 해당자 : 2016년 자원봉사실적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장애인증명서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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