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시 일산서구가 복지나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2012.7.9  오전 10시

고양시 일산서구청에서 지난 6월에 이어 또 한번의 복지나눔1촌맺기 협약식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강동호목사,안정일목사와 김신실 고양시 문촌9종합사회복지관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민·관 협혁체계를 강화하여 복지자원의 편중과 누락을 방지하고 자발적 시민참여 확대를 통한 나눔 공동체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양시의 복지나눔 의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이웃사랑 실천에 꾸준히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전파하는데 누구보다 앞장선다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관내 저소득층에게 더운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선풍기 25대를 기증하였답니다. (짝짝짝~감사합니다^^)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선풍기를 기증해주신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감사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관내 소외된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불우아동과 독거어르신에게 생필품, 도시락등을 지원하고자 하는 뜻도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고양시가 이제는 정말 복지나눔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다는 걸 느낀답니다.

고양시민 모두가 복지나눔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그날까지...열심히 뛰겠습니다. do~do~do~goyang!!!!

                                                                                      글쓴이 양수옥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