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6월 29일 시원~한 나눔장터가 열렸는데요~

그 시원~한 비결은... 바로 요거죠!

팥빙수, 한입 드실라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어요~~~

장난감 인형 사기접시 만두찜기... 어후=3  없는게 없죠?

 

 

앗 짱구다..!?

 

정면에 뮤직비디오가 상영되고 있었어요

심사중이심니다~~~

같이 고르는 재미 어때요? 함께하실래요?ㅋㅋ

벌써 뒷편에 들리셨나보군요! 두분 손에 든건 과연 무엇일까요?

그릇이 광채를 발하고 있습니다!

눈빛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가방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보이죠?

왼편에 있는건 공기청정기 같은데요? 저런 고급제품이?!

넓~고 위에는 에어컨이 틀어져있어서 시원했어요!

저기 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은데 말이죠ㅎ_ㅎ

양주?!

창가쪽은 가방코너 입니다~ 이랏샤이마세!!! (어서오세요!!!)

순식간에 팔려나갔나봐요...

가방코너 옆은 책코너에요. 제가 눈여겨보던 시리즈를 통째로 가져가신분이 이분이였군요...ㅠ

다양한 읽을거리가 있었죠!

오메~~ 두꺼운책이다~~

이제 슬슬 뒷편으로 이동해볼까요?


한걸음씩 걸어가는데 파란 기기가 보이네요? 뭘까...

팥?! ㅎㅎ 처음에 뭐랑 같이한다구 했었죠?

사실은 팥빙수가 있었죠! 센스쟁이들은 기억하실꺼에요~~

팥향기에 이끌려...ㅋㅋ

원하는 사람이 많은만큼 만드는 사람도 많았다지요~

계산은 여기서! 맛난 팥빙수 드시고 가시죠!

더드릴게요 네~네~

한손엔 팥빙수, 한눈은 면바지~~

팥빙수와 함께라면~

의류센터입니다~ 여기가 가장~ 싸요!

 

어머니~ 괜찮죠? 다른곳에 둘도 없는 상품이에요ㅎ

소녀시대 티셔츠가 아래 깔려있어요 ㅇㅅㅇ..

음악도 흘러나오고~

눈과 마음이 편해지는 cafe라고 할 수 있겠죠?

하나 골라가시죠!

 

이렇게 무사히 나눔cafe가 끝났답니다ㅠㅠ

이날 수익금은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인다고 하네요!

정말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신선한 장터인것 같아요

언제 또 다시 열릴까~요? 두달뒤 또다시 열린대요!ㅎㅎ

다음이 기대됩니다~~~~

                                 -글쓴이 이경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