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호수공원을 찾았다, 음악소리에 이끌려 한울광장까지...........  코믹마임을 한다네요  한 10여분 기다려 보았는데

한참을 웃었습니다~~~~~  

 두 코믹연기자의 얼굴이 진짜 웃겼습니다~~~  타고난 희극배우들처럼

 바위를 그늘삼아서

 서서히 아이들이 많이도 몰려오더군요~~~~

 웃음소리가 그치지 않고,,,,,,,,,

 싸이 인기 저리가랍니다~~~~  대단해요!

 

 

 

 

 똥침을/~~~~@

 

여자 어린이와 어울려 마임을 하려했는데,,,,,   연결이 이어지질 못해서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두 연기자의 노련한 모습으로 부드럽게 넘어가고,,

 점점 늘어가고있습니다.  코믹은 다 들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나도 그렇지만

 썬그라스도 모자라 책으로 얼굴을 가리고,,,,,,

 아이들에게 대단한 모습일겁니다.   이 두사람

 동영상 찍으시느라~~~~~~

 리모콘 스타일,,,,,,,,,

흥 은 고조가 되고,,,,,,, 이 사람들 얼굴표정들이 압권입니다~

 어르신도,,,,,,

학생도,,,,,,,

 부모님을 모시고 나온 가족도,,,,,, 다 함께 웃음속으로~~~~~~~~~~~~~~~~   ^^~

 가방을 들어올리는 마임,,,,,,,, 동영상이였음 더욱 실감이 났을텐데

 안간힘을 써보지만 역시 안들리는 군요~~~~

 아이들 빠졌습니다~~~~~~

 어린아기가 출연자로 나왔습니다~~~~~  과연 들을수 있을까

 ㅎㅎㅎㅎㅎㅎ,,,,,

 사부님~~~~~~~~~~~~~~~~~~~~~~~~~~~~~~~~~~

 이번에 진행요원을 불러서,,,,,,,,

 하지만,,,,,,  아이들처럼 호흡이 안맞아서 이내 땡!!!!!

 

주위를 돌아보니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둘러쌓여있습니다 

웃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

 폭탄마임,,,,,,, 그리고ㅡㅡㅡㅡㅡ  가방에서 나온것은~~~~~~~~~~~~~

 어린이도 아저씨가 폭탄에 쓰러진걸보고 시무룩합니다~~~~~~~

 바로 끝남을 알리는 바로 요 거 였네요~~~~~~~   정말 잼 난 마임이였어요~~~~~~~~

 함께한 어린이들과  기념 찰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