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막걸리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지하철 3호선을 타고  정발산역엘 내려 계단을 올라가보니 바로 앞,,,, 여기가 일산문화광장,,, 야  벌써 축제가 한창이네요. 일단은 잔을 빌려준다고해서 찾아보니 적십자봉사단에서 나오셔서 천원에 잔을 빌려주신단다,  마실만큼 마시고 잔을 가져오면 다시 환불,,야 요거 괜찮네,  막걸리 잔으로는 좀 작아보이지만,,,, 쭈욱 둘러보니 세통은 마실것같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긴 한국어를 모르는 외국인을 위한 시음코너란다.  외국인들도 막걸리 맛을 정말 아는걸까??  어쨓거나 좋아들하는걸보니 막걸리 맛을 알긴 아는것같아,,,, ㅎ

 여기가 팔도막걸리 시음용잔 무료대여소,,,,,, 여기서 천원에 잔하나를 빌리고

 고생하시는 적십자봉사원분들 사진한번 찍어드리공~~~~~~

 퍼즐도 맞추고,,,,,,,,

 울금막걸리,, 좋다,  카레 원료라는데  막걸리도 생산을 하는군요~~  향이 괜찮더군요

 역시 아이들,,,,, 캐릭터 를 뒤집어 쓴 이 분 걷지를 못합니다, 

 칡술 ㅎㅎㅎㅎ  해장으로 먹던 칡을 술로 만들었다면,,,,,,, 어찌 표현을 해야하나

 요거이 바로 백연  연 으로 술을 만들었다네요. 여기서도 세잔을 향이 괜찮아요~~~~~~

 

 

 벌떡주가 있다고해서 달려갔더니 벌써 떨어졌다네요,,,,  아니 벌떡 안하신분들이 이리 많은감!!!     해서  알밤주로 ,,,,밤냄새가 솔솔 납니다.

 어여쁜 아주머니도 술 대신 안주로만,,,,,,, 이 세를 위하여

 이 어여쁜 외국인 여성도 여거푸 몇잔을 드시더군요~~  미인은 막걸리도 좋아하나봐요~~~~~~~~~~~~~~~

 아빠의 막걸리시음에 대한 평가를 아들이 내리는건가봐요~~~~

 우리 어머니도 순대안주에,,,,,  한잔   ㅎㅎㅎㅎㅎ

 줄을 서시오~~~~  엄청납니다. 인파가   공짜가 좋아!!!!!!! ㅎㅎㅎㅎㅎㅎㅎ

 만족해 하시는 누님들,,,,,,,,,  한가지 <팁>  안주는 구매를 해야합니당~~~ 아님 집에서~~~~~

 여기는 막걸리 칵테일 바,,,,,, 칵테일도 무료,,,, ㅎㅎ  시원합니다~~  칵테일 막걸리

 

 여기는 막걸리 칵테일 바,,,,,,줄이 끝이 없읍니다. 알바 둘이 고생많이 할것같아요,,,,,,

 우리 어린이들 제기차고, 투구도하고,,,,,,

 요건 양이 넉넉하신분들에게 판매용~~~~~~~~~~~~~~~~~~~~

 여긴 엄숙한 장소입니다.   어르신들이 예로 부터 술 문화 예절에 대한 시연을 해 보이시는곳이라네요~~~~~

 

 

 술은 어르신들에게 배워야한다는 말이 실감이 절로 납니다!

 단아하신 이 분,,,,,,,,  소리도 고우십니다

 

 여긴 막걸리와 소주를 내리는 시연 장소입니다~

 

 

 이 분 여거푸 최고 라고 하시는 분

 이 총각 막걸리께나 마시게생겼습니다~~~~~

 살짝 얼굴은 안나오게  초상권,,,,,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