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분수대광장에 벼룩시장이 열렸다네요~~~~~

엄청난 사람들, 대단합니다.

 곱게 입고 신던 물건들,,,,  팔기도 아까울것 같은데

 ㅎㅎㅎ, 이 학생  고민이 많아 보입니다. 팔아서 다른 걸 구입을 할려한다네요~~~~

 이 멋진 건은 누구 소유가 될까요!!!!!

 이 잔치를 연 운영본부분들<<<

 

 이 분,,,,예전에 킥텍스 에서도 봉사를 하시더니 여기서도,,,,  전통차 연구를 하시는 원장님이세요~~~~

 한분 한분 모이시고, 백련차  따뜻하게 마셔도 좋고,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

 금방 몰려듭니다........

 저도 몇잔을 얻어마시고,,,또  몰래 다식을 챙겨주셔서 맛나게 먹고,,,ㅎㅎㅎ  고맙습니당,,,, 원장님!!!

 멋진  이 분들은 앵무새를 델고 나왔네요,,, 쑤욱 만져보다 혼났습니다,  남이라고 손을 깨무는데  어찌나 아프던지,,,,,,

앵무새도 주인을 알아본다네요~~~~  아!!  아파~~~~~~~~

 해서,,, 원장님  인증 샷,,,,,, 해 드렸습니다.

 각 동별로 작품전시회도 열려있네요~~  작품 하나하나가 전부 아마추어가 만들었다 하기엔 넘 멋졌어요~~~

 틈새틈새에 아이들 작품만들기도 이어지고.........  이런 시연은 많이 많이 했으면 좋을것갔네요

 

멋진 부채들,,  정말 장인들이 만들어 놓은 듯 합니다.   대단해요~~~~~ 

 장난감도 직접 만들어 보고,,,,,,

 

자원봉사센터에선  종이모자를~~~~~~~~~~ 

멋지게 만들어쓰고 인증 샷~~~~~~

 

 일산백병원에선 의료봉사도 나오셨어요~~~  어여쁜 의사선생님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이 딱지들~~~

 이 분이 어머니신데,,,,  울 아드님이 딱지가 어디서 나왔는지 아는지 모르는지,,,,,,엄마주머니에서 다 나왔단다.

 

 열심히 읽던 책들,,,, 묶어 내다놓고,,  잘 팔려야할텐데,,,고민이 많아요

 손등에 그림도 그리고,,,,,,,

 

 

 강아지와 부녀,,,

 팽이에 관심을 보이는 아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