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뇽하세용~

원당도서관입니당>ㅁ<ㅋㅋㅋ

 

오늘 날씨 무지 더웟죵??

이런 날일수록 시원하게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신지욤ㅋㅋㅋㅋ

 

오늘 원당도서관에서 글을 올리는 이유는 바로 공 to the G 를 위해서랍니당 ㅋㅋㅋ

공지 및 알림사항이죵ㅋㅋㅋㅋㅋㅋ

요새 HOT하게 떠오르는 원당도서관의 명물이 뭔지 아시나욤??

 

바로 고양600년 사진전 입니당!!

 

지난 4월에 고양 600년 사진전을 원당도서관 1층 입구에 전시했는데욤 ~

도서관을 오가는 이용자 분들 뿐만아니라

 이곳저곳에서 사진전에 대한 문의 와 뜨거운 사랑을 받았었던 것이죵 후훗!!!

 

고뢰성!!!!!!!!!!!!!!!!!!!!!!!!!!!!!!!!!

 

원당도서관에서 또 고양 600사진전을 합니당!

 

어떻게??

 

지난번과는 다른 사진들로 전시를 하는데욤~~

 

어떻게 이뤄졌는지 함 볼까용 ㅎㅎ

 

우선 지난번 사용했던 사진들을 빼고 새로운 사진들을 교체 작업합니당!!
중요한건 !!!  어떤주제로 사진들을 하나로 묶어 전시할까인데욤 ㅎㅎ

 

 

많은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옛 고양시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선별하는 작업입니당 ㅎㅎ

 

 

 사진은  위에서 선별한 사진들

이동하는 모습입니당

도서관 일층에 사진전으로 사진들을 전시하는 것 뿐만아니라 계단 과 복도 벽면에도 다양한 사진들을 전시하고 있어욤!!

 

그리구 ~~ 마지막으로

 

 

 

짜잔~~~ 이번에도 멋있고 늠름한 모습의

 원당도서관 고양 600년 기념 사진전이 완성되었답니당

꺅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아시죵??

책도 보고 공부도 하고 거기에 사진전시 까지 모든 문화생활 누리러

원당도서관으로 널러 오세염

 

 

고양시립 원당도서관 정다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