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5월28일 개막 120여개국 참가

 

 

 

국제로타리(Rotary International) 2016년 세계대회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킨텍스는 전 세계 120만 회원의 봉사단체 국제로타리가 2016년 세계대회를 킨텍스에서 5월28일부터 6월1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계대회는 120여 개국, 5만 명 이상의 로타리안이 참가한 가운데 세계적 인사들의 강연과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본회의, 워크숍 등이 진행된다.

또한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6 국제로타리 세계대회 우정의 집(House of Friendship) 행사는 국내 우수기업 250개사가 650부스를 마련해 놓고 우수 제품과 전통문화를 전세계 리더들에게 알린다.

‘우정의 집’ 행사장은 한국의 전통제품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미용제품, 의료기기 및 건강보조 식품, 한국의 관광 등을 소개하는 ‘Korean Tradition’, ‘Korean Beauty’, ‘Korean Healing’, ‘Korean Traveling’ 등의 존으로 구성된다.

세계대회 조직위 관계자는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과 아웅산 수치 여사 등 세계 저명인사들이 연사로 참석하는 방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며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 및 인지도 향상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현재 참가업체 모집은 KINTEX 사무국을 통해 진행 중이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경기일보(1월25일)

 

< 마이스산업과  이현숙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