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FA, 한국루어낚시협회와 킨텍스는 지난 25일 킨텍스 제1전시장 회의실에서 경기국제보트쇼 성공개최를 위한 공동주관 협약을 체결했다.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는 경기국제보트쇼는 2008년 첫 개최 이래 요트, 보트, 관련 부품 위주로 출품되었으나 관람객들은 보트와 함께 즐기는 가장 대중적인 레저 활동인 낚시 분야로 전시품목을 확대해주길 줄기차게 요구해왔다.

이번 LFA, 한국루어낚시협회의 경기국제보트쇼 공동주관 참여는 이러한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보트쇼를 찾는 바이어들은 보트낚시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많은 낚시인이 전시장을 찾게 돼 더욱 성황리에 개최될 전망이다.

 

LFA, 한국루어낚시협회 이찬구 회장은 “이번 공동주관으로 우리 낚시업계가 경기국제보트쇼라는 신규 판로를 가지게 되어 기쁘고 보트쇼를 통해 낚시업계와 요트․보트 업계가 활발히 교류하여 상호 발전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올해 9회를 맞는 경기국제보트쇼는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250개사 1,500부스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kib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낚시 업체의 참가는 LFA, 한국루어낚시협회 홈페이지 www.lfa.or.kr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YTN(1월29일)

< 마이스산업과  이현숙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