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일 창의인성 교육나눔 박람회 개막식이 열리는 일산 킨텍스를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 에스컬레이터 내려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내부가 엄청 넓네요~ 

 

 

개막식이여서 여러 공연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견학 온 학생들! 정말 많네요!!! @_@

 

 

 

 

앗! 반가운 얼굴! 최성 고양시장님과 김문수 경기도지사님 가수 인순이씨도 보이네요~

 

 

오...! 나는 가수다에서 보던 가수 인순이 씨!!! 거위의 꿈을 불러주셨습니다. 가까이서 직접 들으니 소름이 돋더라고요 ^^

 

 

 

 

김문수 지사님께서 축사 하시면서 가수 인순이씨를 부르셨습니다.

가수 인순이씨는 대안학교 설립을 계획 중이라고 하네요~ 칭찬 잔뜩 받고 내려오셨습니다  ^^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님!

 

 

 

 

 

 

우리 최성 고양시장님도 보이네요~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박람회장을 구경해볼까요?

눈이 깜빡깜빡 거리는 로봇인형! 작동원리를 설명해줍니다!

 

 

 

 

효도 엽서와 뺏지를 만드는 학생들!

 

 

 

 

이번엔 댄스타임이 한창 벌어지고 있길래 가봤더니 부천대학교에서 생활스포츠를 설명하고 체험하는 코너더라고요~~

 

 

웃다리 문화촌에서 준비한 체험! 지푸라기 꼬기, 나무 인형 만들기 등이 있었습니다!

 

 

 

 

 

에너지관리공단에 인기마스코트! 펭귄인형 ㅋㅋ

 

 

가수 인순이씨보다 인기 많은듯?!

 

 

 

 

 

구석기 시대엔 어떻게 살았을까? 주먹도끼로 직접 찍어보는 체험도 있었습니다.

역시 남학생들 뿐이군요!

 

 

 

으악! 클라임코리아!!  암벽등반 체험도 있었습니다. 저기 올라간 학생 정말 대단하네요 ㅠ.ㅠ 안 무서울까요?

 

 

요리 실습 코너도 있었습니다.

 

  

정말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과 꿈을 찾을 수 있는 코너들이 많습니다!!

내일까지 열리는 박람회!!!! 확실히 꿈을 찾아야할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진로를 어떻게 잡을지 고민인가요? 지금 박람회장으로 고고씽~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