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 17일, 고양시청에서 런던올림픽 출전선수 장미란, 지훈민, 황경선, 이두행 선수 환영식이 있었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선수들!!

 

 

고양시장 최성시장님과 간단한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고양시청 소속들을 응원하기 위해 런던까지 달려갔던 시장님과 관계자 여러분 ^^ 선수들 모두가 우리 고양시의 응원이 경기 내내 큰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화이팅, 자랑스러운 선수들 앞으로도 힘내주세요!!!

 

 

수줍은 미소 장미란 선수~~ 너무 고와요 :)

 

 

위트가이 최성시장님, 절세미녀 황경선 선수도 웃게하는 재미진 남자에요~~

 

 

런던에서 빛을 냈던 또 하나가 있었으니 ~ 유태평양!!! 유태평양의 멋진 공연. 런던에서도 인기만점이었습니다.

 

 

진지하게 공연을 관람하는 선수들!

 

 

선수들을 다시 한번 격려하는 자리, 환영식에서 최성시장님 축사가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에게도 인기만점, 우리 선수들 ^___________^ 

 

선수들과 따뜻한 토크 시간~~

 

 

시장님께서 질문을 하셨는데요. 역도에 마지막으로 키스했을 때, 미리 준비한 퍼포먼스인지 그때 심경이 어땠는지 질문했습니다. 장미란 선수는 항상 경기에 임할 때 미리 생각하고 한 적은 없었다고 경기 끝나고 다들 격려해주면서 "많이 아쉽겠다"하실 때 그제서야 눈물이 났다고 전했습니다.   

 

 

황경선 선수에게 역시나 시장님이 질문을 하셨어요 ^^ 고양시청 공무원과 한달만 사귀라고 ㅋㅋ 어떤 스타일 좋아하냐 물으니 절세미녀 황경선선수, 푸근하고 자기보다 키큰 남자면 좋다고 하네요 '_' 참고로 황경선선수 키는 175. 푸근하신 분들 연락바랍니다 ㅎㅎㅎ   

 

 

황경선 선수의 금메달 발차기도 직접 봤어요 ~~~

 

 

금메달 mc 제대로 쫄았네요 ㅎㅎㅎ

 

 

 

 

우리 자랑스러운 선수들과 마지막으로 화이팅!!

고마워요 우리 선수여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