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주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신재홍)514일 행주동에 소재한 후원 음식점 2개소에 고양시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금번 나눔가게로 선정된 곳은 생고기전문점 육삿갓(대표 오철규, 토당동895번지 031-970-0033)’중국요리전문점 토당차이나(대표 정영식, 토당동865-7번지 031-972-0103)’으로서 지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매장들이며,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함으로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행주동 신재홍 동장은 육삿갓 오철규 대표와 토당차이나 정영식 대표 모두 정기 후원자답게 현판을 통해 후원을 드러내는 것이 민망하다는 입장을 표하였으나, 나눔가게 캠페인이 후원 매장 확대에 도움이 된다는 말에 마지못해 사진 촬영에 응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나눔가게가 계속 늘어나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게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면서 행주동복지일촌협의체와 함께 행주동 나눔가게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연 20만원 이상 또는 분기1회 이상 후원하는 매장을 대상으로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는 행사를 통해 후원 매장의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작성일 : 2019.5.14. 작성자 : 덕양구 행주동 맞춤형복지팀 김수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