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영상미디어센터 라디오 제작단이 만든 팟캐스트입니다.

안나의 백지편지 이번에 내용은 '살며 시 한편 살며시' 김수정님의 시 낭송 공개방송에서

허형만 시인님을 초대 손님으로 모셨다. 그 분의 시 세계를 새롭게 알게 되었다.

 

 

 

안나의 백지편지 -제35회 - '고양시에 거주하시는 허형만시인님을 만나다'

고양영상미디어센터 라디오 제작단이 만든 팟캐스트입니다. 안나의 백지편지 이번에 내용은 '살며 시 한편 살며시' 김수정님의 시 낭송 공개방송에서 허형만 시인님을 초대 손님으로 모셨다. 그 분의 시 세계를 새롭게 알게 되었다.

www.youtube.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