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수공원에 들어서니 멋진 청년이 환한 미소로

길안내를 하네요.

 사진한장 찍어도 되요. ^^//    젊은이 씩씩하게 *^^*

그래서 찰칵!!!!

안내소에는 좋은 자료들이 많아요.....

필요한 팜플렛 받아 챙기고....

젊은이가 안내한 방향으로 갑니다.

주제광장에서 오늘 저녁 뱅디토스 독일극단이

홍수라는 작품을 공연한다는데.....

저녁까지 있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

고양호수예술축제를 일자별로 전부 소개하는

대형 설명안내판이 있네요!!!!

이제부턴 봄에 보았던 세계꽃박람회장 입구 같은 분위기가 눈에 보이네요.

멋진 형상의 현판은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

이네요. ^^

날고있는것은 학인 것 같은데..... 옆에있는 것은 거문고일까 가야금일까... 줄이 많은 것 보면 가야금일 거야 ^^

조금 천천히 꽃의 향기도 즐겨야하지만.....

잠시 멈추어 시를 감상도 해야하네요...

모자 쓴 꼬마는 바라보고있는 친구가 무슨 놀이하는지는 알까요 !!!

 

이젠 스마트폰 시대가 맞나봐요.... 아빠도 찍고, 엄마도 찍고 ... 옛날 필림카메라때는 아껴서 찍고, 디지털카메라때는 가족당 한대꼴이었는데....

고양 가을 꽃 축제는 이제 시작이네요.

 

오늘부터 7일까지 아주 많은 공연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넓은 호수공원에 축제 기간에 호수공원에 가면 꼭 호수공원반대편까지 가족과 함께 또는 부부끼리... 걸으면서

가을을 만끽하세요.                     

 

송경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