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멋진 사회자님 가칭 장동건이시라고,,,,,ㅋㅋㅋ   진짜 잘 생기긴 하셨어요!!!  멋져 장동건스타일~~~

 멋진 낭자들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관중들은 모두 조용,,,,,,,,,

 

 이어서 유태평씨의 창가가 시작이되고 흥이 더욱 고조되였어요~~~  ㅎㅎㅎㅎㅎㅎ

 고양이 아가씨도 흥이 나나봅니당!!!  ㅋㅋㅋ

 선희아가씨,  나비 선녀님들  페레이드에 지쳤을텐데도  힘든 기색들도 없으시넹,,,, 우휴 내가 했음 난 못해~~~~~

 아기동자 천사님과의 유태평 의 창 과의 만남~~  멋 드 러 지 고

 집중~~ 집중!!  우리 아이들도 관심이 대단합니다~~  지루하지도 않은듯,,,,,,,,,

 드뎌 기대하던 영국의 홍수(Overflow) 대표적인 거리예술축제 스톡톤 강변축제의 제작지원작으로 2008년 초연된 작품

배우 세 명이 바짝 마른 샘물을 부활시키는 과정과 의례를 그리는데, 특수 제작된 세트에서 물6,500L와 폭죽, 조명등을

이용해 관객과 함께 연출을 하는 모습이 아주 흥미로웠습니다~~~~~

 즉석에서 관객들을 모아서 연극의 진행을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몇 분이나 호흡이 맞을지는,,,,,,,,

 드뎌 마른 샘에 물이 솓아오르고 있습니다~~~~~~~

 

참여자들에도 물폭탄이 날아가고,,,,, ㅎㅎㅎㅎㅎ  흥미진진합니다.

 멋진 조명과 함께 폭죽도 터지고,,,,,,,  막이 내리네요~

 물에 흡뻑젖은 분 들도 계신데,,,, 아주 만족스러운표정들  고양시민들 정말 정이 많아보입니다~~~~

오늘 밤도 이렇게 잼난  연극을 보며,,,,,  갑니다.  낼 은 과연 어떤 것들이 나를 사로 잡을지  기대 만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