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내 용 :

2012년 10월 3일 ~ 10월 7일 까지,

고양호수예술축제

진행되는 것 알고 계신가요 ?

또 얼른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좋았던 4일 오후 !

많은분들이 계셨고, 볼거리, 즐길거리 또한 정말 정말 많았답니다

자그럼 살펴볼까요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굉장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포스가 뿜어져 나오는 준비가 이루어 지고 있었어요,

무슨 퍼포먼스인지는 못봤지만,

무튼 굉장한 준비가 이루어지고있었어요 !

외국인 공연단 같았어요 ㅎㅎ

입구부터 남다른,

고양호수예술축제 !

 

부스 형식으로 굉~장히 많은 부스가 있었어요,

주제도 정말 많았고,

종류도 정말 다양했답니다.

전부다 사진에 담을 수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

너무많더라구요 !

참여와 행사가 야무지게 준비되어있는,

고양호수예술축제 !

정말 두근두근 !

저 멀리 보이는 부스들과 참여하신 시민여러분들이 보이시나요 ?

정말 말그대로 인파였답니다 ㅎㅎ



 

 

고양 600년을 기념하는 이 멋진 조형물 !

사진찍으려고 시민여러분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혼자 방문한 저는 멀리서 찰칵 !



2012 고양 가을 꽃 축제도 같이 진행 되고있었어요,

꽃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더욱 자세히 많은 사진을 통해

소개해드릴게요 ^^*

 

 

2012 고양 가을 꽃 축제를 기념하는 조형물 !

The City of People More Beautiful,

Than Flowers, Goyang Cit !

 

보이시나요 ?

이 다양한 체험관과, 볼거리 !

선인장에 관한 체험관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가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고양 600년의 역사를 사진으로 소개하는 공간이었답니다.

정말 옛날 사진이 그대로 전시 되어있어서,

나이드신 분들에게 최고 흥미가 있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만큼 노인분들께서 많이 관람하시더군요

 

 

또 다른곳에 위치하고 있는

고양 600년 기념 조형물 !

600년에서 찾는 오늘, 이라는 문구가 인상 적입니다.

저도 누구와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또 다시 멀리서 찰칵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시 !

인 만큼, 꽃과 식물로 이루어진 조형물이 정말 많았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중간 중간 아름답고 멋진 '시'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해바라기 라는 제목의 시를 담아보았습니다 !

 

 

행사장을 돌아다니는 중에

정말 인상적인 조형물을 발견했답니다.

청바지와 꽃의 조화 !

이건 정말 창의적인 조형물 같았어요 !

역시 ~ 꽃의 도시 고양시 입니다

이것 또한 꽃과 식물의 멋진 조형물 !!

실제로 보면 굉장한 크기랍니다 !!

굿 ~~


보이시나요 ?

저 수~많은 행사,

고양호수예술축제는

10월 3일 ~ 7일 사이에 이렇게 많은 행사가 진행 예정이랍니다.

하나하나 전부다 소개시켜드리고 싶지만 ㅠ_ㅠ..

전 약간의 흥미만 제공해드리고 !

시민여러분께서 직접 방문하시면 !

더욱더 보람찬 관람이 되실겁니다



종합안내소도 빠질 수 없죠 !

의료지원까지 !

만약의 상황까지 대비하는 고양호수예술축제 랍니다





"예도가" 라는 부스였는데,

정말 예쁘고 멋진 도자기가 많이 있었어요 !

오른쪽에 자세히 보시면 아주 작은 도자기부터 뒤쪽에 정말 큰 도자기까지

다양했답니다.

재밌어 재밌어 !



'장백분재원' 이라는 부스였습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고 멋진 나무들이 화분에 담겨져 있었답니다.

갖고싶은게 한 두개가 아니였습니다 흑흑...



한울광장에는

10월 4일 ~7일까지의 주요 행사를 안내하는 안내판이 있었답니다.

이 안내판에만 몇개가 있는거야 ~~~



의료지원부스는 또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또한 미아보호 까지 ^^*

준비성 철저한 고양호수예술축제 !

 

 

또 다른 안내판입니다.

다양한 예술행사가 예정이었어요 !

위치와 시간까지 자세히 안내되어있었답니다 !!

4일~7일 사이에 방문하셔서,

저 안내판을 보시고 관람하시면 될 듯해요 ^^


 

GYLAF 예술 체험 !

'단순한 놀이를 넘어 배움의 장을 마련하는 문화예술체험행사!'

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비누만들기, 압화양초만들기, 물레체험 등

다양한 체험공간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지나가던 도중 깜짝 놀랬어요,

어떤 할아버지분께서, 자전거를 세워두시고,

멋진~ 선글라스를 착용하신채

홀로 악기를 다루고 계셨어요,

음율이 좋은 반주를 연주하셨답니다 ~

잠시 멈춰서 감상을 했어요 !

이곳은 ! 시민이 참여하는 고양호수예술축제입니다 !

 

 

그리고 또 다른 퍼포먼스 !

재활용품을 이용한 로보트 의상을 입은 로봇이 걸어다니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신기한지 우루루 따라 다니더라구요 ㅋㅋ

움직임이 정말 로보트같았어요 !

안에는 사람이있었겠죠 . .?

무척 더웠던 오후였는데 ㅠㅠ

고생많으십니다 !



 

여자 로봇 !

사진찍으려니 딱 멈춰 주시는 센스 !!

정말 로봇같았어요 ㅋㅋㅋ


남자 로봇 !

입쪽에 물고 있는 페트병이 참 귀여웠어요 ㅋㅋ

풍선껌을 연상시킨건지...

무엇을 연상 시킨걸가요 ???


호수공원 야외무대에선 공식초청작 / 자유참가작 공연이 진행중이였습니다.

이 무대는 공식초청작 분들의 공연 !

성악하시는 분들이었답니다 !

이 곳에선 자유참가작의 공연 !

밴드와 여성보컬분의 멋진 실력을 볼 수 있었답니다.

제가 막 도착했을때 !

Beatlese의 Hey, jude !

를 부르고 있었답니다.

잠시 음악감상했지요 !



멋지군요~

드럼치시는 분도, 키보드를 연주하시는 분도, 첼로를 연주하시는분도, 멋졌고 !

무엇보다 보컬분이 너무 아름다우셨답니다 !!!!!!!!!!!!!!

눈을 뗄수가 없었네요 ...

 

 

그리고 다양한 조형물들이 모여있었어요,

저말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사람모양의 조형물 !!!



 

상상력과 이해력을 요구하는 듯한 조형물도 있었습니다.

창의력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




폐 가스통과 폐 철을 이용한 조형물도 눈에 띄는군요 !!


 

쉬는 공간인 벤치의 지붕에도 조형물이 있었어요,

철사로 이루어진 손 모양의 조형물 !

당장이라도 움질일 것 같은 모양이었어요 !

 



이름을 알 추측을 할 수는 없었지만,

뭔가 멋진 조형물입니다 !

여기까지의 관람을 끝으로 저는 돌아왔답니다 ^^

제가 담은 사진 이외에도 정말 볼거리가 많았어요 !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많았고 !!

전부 담고 싶었지만,

약간의 느낌 ? 만 알 수 있도록 사진을 담아왔습니다 !!!

7일까지 아직 기간이 남아있으니,

연인과, 가족,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게 어떨까요 ?^^

언제나 행복과 배려가 가득한 고양시의

고양 600년, 고양호수예술축제였습니다 !!!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