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끝나서 아쉬운 분 많으시죠?

 

청취다방 디디도 너무너무 아쉬워용~~

그래서 준비했어요!

 

::청년작당 프로젝트 1차 ::
나의 환경해방일지


요즘 MZ세대들은 소비생활에서 *미닝아웃(meaning out)을 한다고 해요.

이른바 가치소비를 하는 걸 뜻하는데요, 특히 '친환경' 분야가 대세라고 합니다.

 

*미닝아웃: ‘신념’을 뜻하는 미닝(Meaning)과 ‘벽장에서 나오다’는 의미의 커밍아웃(Comingout)을 결합한 신조어

 

청취다방에서도 보다 적극적으로 청년들과 소통하기 위해

청년작당 프로젝트를 기획했어요!

 

취다방, 2022 심삼일은 없! 프로젝트의 줄임말로써

혼자서는 만들기 어려운 습관을 청취다방과 함께 하는 챌린지로

타파해보자!는 의미를 갖고 있어요.

 

크게 1탄, 2탄, 3탄으로 나눠서 진행되는데요,

6월 챌린지는 얼마 전 종영된 그 드라마에서 영감받아 주제를 잡았어요!

 

바로바로~~^^/

나의 환경 해방일지! 입니다~

나의 환경 해방일지란?
6월 #환경의달 을 맞아 #제로웨이스트, #용기내챌린지 를

#청취다방 과 함께 일지를 쓰며 실천하자는 의미로 기획했어요!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매일 청취다방 블로그 미션 공지글에 댓글로 달거나,

본인의 SNS에 올린 글 링크를 댓글로 달기만 하면 인증 끝!

 

챌린지 방법 참 쉽죠?

우리가 이런 소소한 미션을 수행한다고 해서 당장 지구가 푸르러지거나,

환경오염이 확 줄어들진 않겠죠.

하지만, 적어도 우리가 지나온 길만큼은 변화가 있을거예요!

 

그러니 우리 함께 해볼까요?


신청폼은 아래 링크로 고고!!!

☞☞☞☞☞ https://forms.gle/YTBjtEed36L7v8ZF6

위 링크를 클릭하거나, 아래 큐알코드를 찍어서 신청해보세요!

 

주변 지인분들께도 많이 많이 퍼뜨려 주세용~^^/

 

자세한 내용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챌린지 시작은 월요일(6/20)부터 입니다^^;

많.관.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