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 광장에서 작품전시회 및 동아리 발표회가 열린다는 정보를 갖고 현장에 도착

정말 이른 시간인데도 많은 시민들이 오셨더군요.

 시원한 물줄기 뛰여들어가고파요~~~~

 학생들의 비보이   요 사진으로는 좀 부족하지만,,,,,,,,,

 

 대단한 학생들입니다~~~~~

 분수가 좀더 높이 올라갔으면 했는데 좀 실망~~~~~

 

 

 무얼까요,,,, 이 조형물   닭?

 어머니 합창단 이라네요~~~  뒷편에서 한참 연습중이셔요.  전부 다 미인들만 나오셨더군요

 

 

 

 

 민요장구 동아리발표를 하시는 어머니들

 이 어르신,, 대단하시더군요.  중산동에 거주하신다는데,, 사회자가 중산동에 유명한것 등등 을 여쭤 봤더니 하나 막힘도 없이 줄줄 외우시더군요~

 장구동아리 발표회 어때요,,,, 예쁘시죠?

 어머니 노래교실반,,,,,,,,  열정이 대단하세요

 대금도 연주들도 수준급~~~~~~~

 

 어머니 통기타,   멋진 통기타의 클래식 소리    정말 압권이였습니다. 

 어머니 국악단,,,,,,  프로 국악원 못지않으십니다.   언제들 연습들을 하셨는지  정말 대단들 하셔요~~ㅎㅎㅎㅎ

 

 푸욱,, 빠지신 어머니들~~~~~~

 먼저 민요장구를 마치신 어머니들   흥에 겨워 무대밖에서 춤을 덩실덩실!!!!

 라인댄스,,,,  ㅎㅎㅎㅎㅎ   실제로 들 보셔어야는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