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문화광장에서 열리는
"고양국제호수만화축제"

어릴적 시장입구에 있었던 만화책방.
진짜진짜 열심히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 대통령선거가 있어서 그런가요?
역대 대통령 캐리커쳐가 걸려 있는데
우리나라의 역사를 보는 것만 같던걸요

 

축제장 안을 차례로 둘러 볼까요

긴 통로로 된 전시관 입구엔
"평화를 꿈꾸는 사람들의 미소"라고 하여
수묵으로 노벨평화상을 받으신 분들을 캐리커쳐하여
전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캐리커쳐 옆에 누군지 이름을 써 놓았지만
살짝 가려서 사진을 올려봤어요
누군지 맞춰보세요????

뒤이어
2012 고양국제호수만화축제 청소년만화공모전 수상작
전시가 되어 있는데
학생들의 작품인데
어쩜 이리도 잘 그릴까요?

뒤이어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전시회도 있고

영국 애니메이션 작품 전시도 있네요

한국여성만화작가협의회 전시장을 찾았습니다.
선하나, 채색하나 너무나 섬세하여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축제장에는 체험부스가 많더군요
어린이들에게는 바디페인팅, 만화그리기체험...
중고생들은 콜라쥬, 보드게임 체험존...
온가족이 같이 와도 골고루 재미를 느낄 수 있겠어요

만화가 있는 곳에
캐리커쳐 그려주는 곳이 빠지면
너무 섭하겠죠 ㅎㅎ

곳곳에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곳이 있어
인기 만점이네요 !!

저도 일찌감치 백석대학교 부스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 한 컷

그리고 저만치 가서
다른 느낌의 캐리컬쳐가 있어
또 한번 한컷 ㅎㅎ
(아주 신났어요~)

 

무대에서는 청소년이 만드는 공연이 있더군요
무용이면 무용, 노래면 노래
연예인 뺨 치겠던걸요
길가던 사람들이 모두 서서
신나는 무대를 바라보며 즐거워 합니다.

내일(14일)은 
코스프레 대전이 펼쳐진다니
진짜 재미있을 것 같네요
자녀분들과 같이 가을 나들이 이곳으로 와 보세요

 

글쓴이 : 남기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