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고양한 고양시!최근 한류월드 유치, 원마운트 개장 등 신한류도시로 급부상하고 있던 가운데, 

이젠 국제가수 싸이의 뮤직비디오까지 장악하는 영향력까지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간접광고료를 냈나? "아니요!" (직장의 신 미스김 st) 

뮤직비디오가 대부분 고양시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장면은.. 바로 이것.




GOYANG GYM 이라고 써진 저 글씨.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wet psy!!!!!!!!!!!!!!!!!!!!!!!!!

뮤직비디오의 피크 부분에서 고양이라는 저 글씨가 잘 보여서 얼마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무한도전에서 자주 봤던 플라잉체어. 외국인들에게는 낯선 물건이겠죠? ㅎㅎ 



이곳도 고양실내체육관. 자세히 보시면 옆에 아까 보았던 goyang gym 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뿌듯뿌듯 열매 :) 


고양도시관리공사에서 직접 찍은 인증샷. 



고양시로 와줘서 고맙고양! 



도시관리공사 직원분과 함께! >ㅅ< 


그 다음으로는 헬스장 장면!!!!! 



섹시한 가인 언니가 매력발산을 하던 이 곳! 고양시에서 얼마 전 개장한 원마운트입니다. 원마운트 안에는 없는게 없어요. 수영장, 스키장, 골프장, 쇼핑장소까지! 



캡쳐 사진 자세히 보시면 원마운트(one mount)라고 써있죠? 



바로 이 장면!!! 100여명의 댄서들과 함께.. 있는 이 곳 또한 원마운트입니다. 원마운트 골프장이라고 하는데요. 자정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비밀리에 진행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며느리도 모르고 고양시민들도 몰랐던 모양입니다.  





칼군무의 위엄.. ㅎㅎ 


엔딩장면에서!!! 또!!! 원마운트 입구가 나왔는데요. 저 뒤에 보이는 건물! 

얼마 전에 문을 연 엠블호텔입니다. 런닝맨에서 소개됐던 건물이기도 하고, 장옥정, 사랑에 살다 시사회를 열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떡 하니 보이는 킨텍스 & 한류월드 표지판. 그리고 고양원마운트 홍보버스! 

간접광고료 받은거 아니냐는 의심을 받을 정도로 고양시 홍보가 제대로 됐는데요. 

저 버스는 왠지 원마운트 관계자가 몰래 세워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마 전에 원마운트에서 쇼핑하고 왔는데.... 하악. 싸이가 저 전봇대에 부비부비를 했다고 생각하니. 

민망민망 //ㅅ// 원마운트의 명소가 될 거 같습니다. 




가인 언니가 묻힐 정도로 쎈 싸군의 봉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이 장난 아닌 싸이의 젠틀맨!!! 뮤비 공개 후 3일째 .. 조회수 벌써 3000만을 넘었던데.. 

아무래도 강남스타일보다 더 대박이 날 거 같네요. 강남스타일로 강남이 인기를 톡톡히 누렸다면!!! 

이번 젠틀맨은 '젠틀 고양'이라는 타이틀을 얻을 거 같다고양.. 






암어 고양 고양 고양시!!! 똿!!!! 싸이 흥해라!!!!!!!!!!!!!!!!!!!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