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년 4월 18일(목)

고양시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인 고양실버인력뱅크에서는

 365고양실버새싹지킴이 활동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햇볕이 쨍쨍~ 너무나도 좋은날씨였는데요^0^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햇볕이 쨍쨍하나!

 고양시의 강선초, 한수초, 호곡초, 양일초 앞에는 언제나 항상..!
365고양실버새싹지킴이 어르신들이 계신답니다*_*

 

 

강선초등학교 정문 앞을 지키시는 어르신!

아이들이 방과 후, 안전하게 집으로 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 계셨습니다^0^

얼마 전 정문 앞에서 수상한 아저씨가 아이들한테

말을 걸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휙휙~ 쫓아버리셨대요*_*

 

이렇게 큰 4차선 도로에서는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안전지도 또한 해주시구요*_* 저~기 뒷쪽은 강선공원인데요^0^

으슥한 곳에는 가끔 비행청소년들이 있어서 삼십분 단위로

순찰도 하신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한수초등학교!

정문팀, 후문팀, 뒷 골목길팀 세팀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0^

'한수초등학교는 내가지킨다!'

정문팀 어르신들의 자신만만한 포즈*_*v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호곡 초등학교^0^
학교 내 아이들의 안전과 더불어 외부 골목길 순찰도 하셨어요!
후문은 아파트와 바로 붙어 있어서 안전했지만,

정문은 바로 차가 쌩쌩 달리는 찻길이었어요 

어르신들의 역할이 큰 학교였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시는 배움터 지킴이 선생님께서 입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시더라구요*_*..

양일초등학교는 시간관계상 들르지 못했네요..

다음번엔 꼭! 양일초등학교까지 다녀오겠습니다^0^

어르신들 힘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