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정지원과]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운영 및 관리 방침
□ CCTV 설치의 목적
설치목적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CCTV 시설 관리내용
관리부서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 |
관리방법 |
자체 |
관리책임관 |
행정지원과장 |
위탁업체 |
|
담당자 |
정재용 |
위탁업체 관리책임자 |
|
연락처 |
031-8075-2376 |
위탁업체 연락처 |
|
□ CCTV 시설 운영내용
CCTV설치 의견수렴 | ||||||
| ||||||
CCTV설치 의견수렴 미실시 사유 | ||||||
법 시행(2007.11.18) 이전에 설치 | ||||||
CCTV시설 설치정보 | ||||||
설치대수 |
22대 |
작동방식 |
고정식(22대) | |||
촬영범위 |
전방좌우 10m-50m |
촬영시간 |
24시간 | |||
설치위치 |
별첨 |
다목적CCTV |
0대 | |||
CCTV시설 세부내역 | ||||||
종류 |
일반CCTV (22대) | |||||
장비기능 |
음성녹음( - ) 확대(Zoom)기능(8대) 회전기능(7대) | |||||
설치장소 |
공공기관건물(○) 보안통제구역( - ) 공공장소( - ) | |||||
통신방식 |
폐쇄용 |
저장방식 |
로컬저장 | |||
음성녹음기능 사용시 목적 및 이유 | ||||||
사용안함 | ||||||
CCTV설치 안내판 정보 | ||||||
안내판설치 |
설치 |
설치장소 |
별첨 | |||
홈페이지공개 |
비공개 |
설치개수 |
6개 | |||
CCTV화상정보 세부내역 | ||||||
정보보관기간 |
( 20 )일 |
보관장소 |
행정지원과 당직실 | |||
보관방법 |
로컬저장 |
열람장소 |
행정지원과 당직실 | |||
파기방법 |
자동파기 |
출입통제 |
일반인 통제구역 | |||
보관기간 30일 이상인 경우 사유 및 관련 공문 |
|
□ CCTV 설치장소․안내판의 부착장소
○ 설치장소
관리번호 |
CCTV 설치장소 |
CCTV 설치일자 |
CCTV 설치목적 |
안내판 부착장소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 (줌,회전) |
회계과 후문 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본관,신관 출입구6개소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2 (줌,회전) |
문예회관 옥상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3 (줌) |
본관 2층 시장실 창문밖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4 (줌,회전) |
본관 2층 시장실 창문밖 |
2005.12.20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5 (줌,회전) |
본관 2층 복도 서쪽천장 |
2007.8.23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6 (줌,회전) |
본관 옥상 |
2007.3.19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7 (줌,회전) |
신관 3층 중앙 외부 |
2007.8.23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8 (줌,회전) |
경비실 지붕 위 |
2007.3.19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9 |
본관 1층 현관 중앙천장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0 |
본관 1층 현관 우측천장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1 |
본관 1층 로비 |
2004.5.8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2 |
본관 1층 중앙계단 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3 |
본관 후문 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4 |
신관 민원실 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5 |
신관 민원실 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6 |
신관의회출입 로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7 |
본,신관 연결통로 위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8 |
신관 농협위 |
2007.3.19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9 |
신관 지하주차장 |
2006.1.16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20 |
도시주택국장실 |
2005.12.20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21 |
본관2층 복도 시장실 앞 |
2005.12.20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22 |
본관2층 중앙철문 위 |
2005.12.20 |
방범 및 시설물 안전관리 |
,, |
□ 정보주체의 권리행사 및 불복수단에 관한 내용․절차 및 방법
○ 정보주체의 권리행사
- 정보주체 본인(대리인 포함)만 가능하며 타인의 정보는 권리가 없음
- 영상정보의 존재확인 및 열람․삭제 요청
○ 불복수단에 관한 내용․절차 및 방법
- 정보주체는 열람․삭제 요청 거부에 대해 처분을 받은 날부터 90일 이내에 처분부서에 행정심판 청구 및 법원에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
□ 영상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재생할수 있는 사유와 그 절차 및 방법
○ 사유 : 공공기관의 개인정보파일 관리지침 준용
○ 절차 및 방법
- 문서에 의한 제공요청 -> 이용 및 제공대장 작성 -> 관리책임관 제공여부 결정
○ 이용 ․제공시 주요 점검사항
- 법령상 요청근거 여부
- 보유 목적외 이용․제공이 가능한 예외사항 여부
- 요청한 법적근거와 이용목적이 타당한지 여부
- 문서에 의한 요청 여부
- 제공시 안전조치 수행 여부
□ CCTV 설치정보
|
|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2 |
설치장소 |
회계과 후문 위 |
설치장소 |
문예회관 옥상 |
|
|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3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4 |
설치장소 |
본관2층 시장실 창문밖 |
설치장소 |
본관2층 시장실 창문밖 |
|
|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1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2 |
설치장소 |
회계과 후문 위 |
설치장소 |
문예회관 옥상 |
|
|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3 |
관리번호 |
고양시청 행정지원과-4 |
설치장소 |
본관2층 시장실 창문밖 |
설치장소 |
본관2층 시장실 창문밖 |
□ CCTV 안내판 부착 장소
|
| ||
설치장소 |
정문 경비실 |
설치장소 |
후문 입구 |
|
| ||
설치장소 |
본관 현관 출입구 |
설치장소 |
신관 민원실 출입구 |
|
| ||
설치장소 |
신관 출입구 |
설치장소 |
신관 외부 출입구(보건소 방면) |
'공유하는 고양시 > 재미있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집 평가인증 참여 및 인증 현황(2012.4.16.현재) (0) | 2012.04.19 |
---|---|
2011년 신규인증 6기 재참여 어린이집의 평가인증 심의결과 알림 (0) | 2012.04.19 |
2012년 흡연예방 및 금연포스터 공모전 (0) | 2012.04.19 |
(경기도)공여구역 주변지역 등 발전종합계획 변경(안) 공청회 개최 공고 (0) | 2012.04.18 |
봄철 야생동물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 | 2012.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