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5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지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어린이라고 답하실 겁니다.

1년 내내 5월만 같았으면 하는 마음의 어린이들을 만나봤어요..................

 

민간어린이집 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고양어린이큰잔치가 열리는 노래하는 분수대 입니다.

정말 많은 어린이들이 모였습니다. 고양시 어린이들은 다 모인 것 같네요..

 어린이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고양시장님.............

어떤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졌을까 궁금하네요..^^

 

 노래하는분수대 광장에는 어린이들이 놀 거리들이 가득했습니다....

 

선생님의 손을 잡고 이곳저곳 활동영역을 찾아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끌어주시는 친환경 기차를 타고 신났네요...

그치만 앞에서 열차를 끌어주시는 선생님은.. 날씨도 무더운데............. 녀석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신나서 손을 흔듭니다..^^

얼굴에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있네요..    고양이 한마리가 볼에 예쁘게 자리를 잡았네요...^^

 더위를 시원한 분수대 앞에서 식히는 어린이 친구들...

 

놀이에는 관심없고...

"난 먹는게 좋아요..^^"

 

 

 

어.. 어디가  문제지?   놀이기구를 손보고 있는 미래의 기술자랍니다... 

 영차 영차 기둥이 무겁지도 않은지 열심히 협동 놀이에 열중하고 있네요...

 

장애물을 통과한 어린이들.... 애고애고 힘들어...라..ㅠㅠ

 

 과자가 넘 작아요... 큰거로  바꿔주세요..

과자 따먹기 놀이 하는 친구가 불만이 많네요..... 작다고...

 

어린이들의 친구 곰순이와 한컷..... 좋다네요.. 

 팡팡 놀이 동산에서 신난 어린 친구들... 와.. 재밌다..^^

 

어린이 차력 시범단의 시범이 있겠습니다...

준비하시고... 기합 한번 넣고.. 얍!~ 

 뺘샤.. 가뿐하게 기와를 격파하는 격파왕..

와.. 대단하네요.. 화이팅..!~

 역시 최고 인기는 물방울 놀이..... 신난다..

 

 

 

 

5월의 주인공 답게 해맑은 얼굴로 즐겁게 뛰어노는 어린이들의 모습이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답죠?

 

모든 어린이들이 고양시에 활짝 핀 꽃 처럼..밝게 크기를 바랍니다.

 

글쓴이  안동수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