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케이션 촬영 천국, 고양시!”
고양시는 방송영상 콘텐츠 촬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고양시의 모든 거리 곳곳이 로케이션 촬영장이 되고 있답니다.

고양시에 수중장면 촬영을 위한 '고양아쿠아스튜디오'가 있다는 것 아세요?
폐정수장이 영화촬영을 위한 수중촬영장으로 변신 했지요.
이곳에서  '해운대'가 촬영 되었답니다.

왜 이런 얘기를 하냐고요? 
꽃올림피아드관 1관 앞에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캐릭터 가든'을 소개하려고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짱!!  
영화를 주제로한 캐릭터와 꽃이 조화를 이루고 있답니다.
정원으로 들어가 볼까~요.


헤밍웨이에게 노벨문학상을 안겨준 '노인과 바다' 입니다.
큰 물고기와 노인의 모습이 역동적이지 않나요?

1933년 RKO 사에서 제작되었고 지난 2005년에도 새로운 영화가 나오기도 했죠.
어렸을 적 흑백으로 본  킹콩에 대한 기억이 아련하네요.

1993년 처음 방영되었죠.  "쥬라기 공원" 입니다.
호박속에 남아 있던 공룡의 피를 빨아 먹은 모기에서 공룡의 유전자를 추출하여 공룡을 복원한다는 아주 과학적인(?) 발상에서 나온 영화였죠. 

1962년 만화 캐릭터로 등장해 1977년부터 1982 년까지 CBS에서 '두 얼굴의 사나이'로 방영이 되어 인기를 얻었던 '
우리나라에서도 방영되어 당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왔는데 최근엔 '어벤져스'의 주인공 중 하나로 나오고 있다지요
(전 아직 못봤어요 ㅜ.ㅜ)

"뽀빠이~! 살려주세요"
올리브의 외치는 소리가 귀에 아련합니다. ㅎㅎ
1930-1940년대에 월트디즈니사의 간판 스타 중 하나지요.
시금치를 먹으면 힘을 얻는다는 것 때문에 1930년대 미국에서는 시금치 판매가 30%나 증가해서 텍사스의 농부들이 동상도 세워주었다고 하지요.


여기서 보너스 !!!!
꽃올림피아드 1관의 2층에는 "신한류홍보관"이 있다는거!!

이곳은 상설전시장으로
고양시에서 올로케 되었던 '드림하이'의 세트장 일부가 설치되어 있고
출연자들이 입었던 옷을 직접 입어보고 합성사진도 촬칵~~
게다가 배용준이 앉았던 책상에 직접 앉아 다정하게 촬칵~~

제가 사진을 찍었는데 왕따 당하는 기분이네요 ㅋㅋ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오시면 꽃외에도 쉴만한 곳, 구경할만한 곳이 많답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보시면서 또 다른 즐거움을 찾으세요

글쓴이 : 남기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