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각국의 다트 선수 및 마니아들이 대거 참가하는 국제 다트 축제가 한국에서 열린다.

전자다트 머신 개발 수출업체인 홍인터내셔날(대표 홍상욱)이 7월 3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2015 피닉스 섬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홍인터내셔날이 주최하고 다트샵이 후원하는 피닉스 섬머 페스티벌은 2011년부터 매년 7월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다트 스포츠 이벤트다. 올해 대회 상금은 총 8000만원이며, 아시아와 유럽, 북미 지역 등 전 세계 17개국의 외국 선수들을 비롯해 국내 다트 선수 및 마니아 약 4천 명의 참가가 예상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전망이다.

대회 첫날인 7월 3일 금요일에는 동호회 급 선수들이 출전하는 개인전 대회인 '싱글즈 토너먼트'가 열린다. 4일 토요일에는 동호회 급의 팀 대회인 '더블즈 토너먼트'와 선수 급들이 출전하는 국가별 단체전인 '월드리그 챔피언십'이 진행된다. 대회 마지막 날인 5일 일요일에는 더블즈 토너먼트와 더불어 선수 급 국가별 개인전인 '코리안컵'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경기 외에도 싱글즈 및 더블즈 토너먼트 예선 탈락자들이 현장에서 계속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도록 패자전 성격의 '더블즈 펀존 토너먼트'와 '트리오 하프잇 토너먼트'도 열린다.

다트 축제인 만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다트 진기명기', '3m 다트 던지기', '세발 다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10여 개의 현장 이벤트가 대회장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인 '걸스데이', '스텔라'와 함께 다트를 즐기는 무대 이벤트를 비롯해 팬사인회 및 축하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며, 3일 전야제에서는 'DJ 샤샤', 'DJ ZE: AFTER', 'DJ Keidy 등 인기 DJ들과 걸그룹 '퀸비즈'가 함께하는 클럽 파티가 열리는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대회 현장에 모인 세계 각국의 플레이어들과 딜러들에게 국산 전자 다트 서비스의 우수함을 알릴 '피닉스다트 체험관'도 운영될 계획이다

홍인터내셔날 사업본부 홍상진 이사는 "올해로 5회를 맞이한 '2015 피닉스 섬머 페스티벌'은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다트스포츠 이벤트로 이번 대회는 상금이나 참가 국가 및 참가 인원 수 등 모든 면에서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2015 피닉스 섬머 페스티벌이 다트 스포츠의 매력을 일반 대중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2015 피닉스 섬머 페스티벌'은 피닉스 클럽 카드를 소지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엔트리 등록이 가능하다. 대회 출전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일까지 피닉스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dart.com)나 피닉스다트 온라인 머신 설치 샵에서 지원하면 되며, 엔트리 등록 시 7월 3일은 5만원, 4일과 5일에는 각각 7만원의 참가비가 발생한다. 현장 접수는 진행되지 않는다.

 

 

 

 출처:게임포커스(6월3일)

< 마이스산업과  조희진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