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일부터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시작한 ‘2015고양가을꽃축제가 10일간의 아름다운 일정을 마치고 11일 폐막했다.

 

약 35만명 이상의 국내외 관광객이 풍성한 가을의 분위기가 가득한 꽃 축제장을 방문하여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했다.

 

다양한 가을의 모습을 담은 고양 신한류 기쁨 정원조각 작품과 멋진 어울림을 보여준 꽃과 예술의 향기정원우아한 자태를 뽐낸 가을 수련 정원국화 신품종 전시 등은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지기에 충분했다.

가을축제에서는 처음 운영한 수상 꽃 자전거 체험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시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는 축제의 즐거움을 더해주었다.

화훼농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운영한 화훼판매장과 식음료 매장의 매출도 활기를 띄었다.

 

고양가을꽃축제는 고양시100대글로벌상품대전고양가구박람회고양국제야외조각축제호수예술축제 등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고양가을행복축제를 함께 성공적으로 견인하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시민들에게는 꽃향기 속에서 즐기는 힐링의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화훼 소비 활성화화훼농가의 수익 증대건강한 꽃 문화 확산 등에 기여하는 성과를 거뒀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고양국제꽃박람회호수장미페스티벌고양가을꽃축제까지 호수공원 사계절 축제를 통해 꽃과 문화 예술이 살아 숨쉬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명소로 호수공원을 더욱 발전시키겠다가을꽃축제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고양가을꽃축제장에 조성된 가을꽃정원은 오는 18일까지 존치하여 시민들에게 개방된다. (문의 031-908-7750~4)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