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고양시이동도서관입니다.



내일이면 우리기 모두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

(너무 신나요!!)


주말 동안 여러분의 독서를 위하여 독서 명언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런 명언들을 읽다 보면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 드리려고요 ~

(여러분을 생각하는 고양시이동도서관입니다. ^ ♡ ^)


자~ 들어갑니다~ 편안하게 읽어주세요~




낡은 외투를 그냥 입고 새 책을 사라.

오스틴 펠프스


한 문장이라도 매일 조금씩 읽기로 결심하라. 하루 15분씩 시간을 내면 연말에는 변화가 느껴질 것이다.

호로스 맨


일정 연령이 지나면 독서는 창의적인 추구로부터 마음을 너무 멀어지게 만든다. 너무 많이 읽고 자신의 뇌를 너무 적게 쓰는 사람은 누구나 게으른 사고 습관에 빠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할 때 당신은 항상 가장 좋은 친구와 함께 있다.

시드니 스미스


한 권의 책은 세계에 대한 하나의 버전이다. 그 버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시하든지 답례로 자신만의 버전을 제공하라.

살만 루시디


때때로 독서는 생각하지 않기 위한 기발한 수단이다.

아서 헬프스

책들은… 바닷가재 껍질과도 같아서 우리는 자신을 책으로 감싼 후 뚫고 자라나 초기 성장단계들의 증거로 뒤에 남긴다.

도로시 세이어즈


그것은 죽었으면 하고 바라는 사람들이 시간을 죽이기 위해 읽는 책이었다.

로즈 매콜리


한 시간 독서로 누그러지지 않은 걱정은 결코 없다.

샤를 드 스공다


어떠신가요~

독서 명언을 읽고 난 후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지금 당장 책을 읽으러 가야겠어요....!

(슈슈슈슝)


여러분도 고양싱이동도서관으로 와주세요~^^





일산서구 도서관과 운영팀 한병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