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문화행사] 2015 씽씽키즈 청개구리 실내썰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15 씽씽키즈 실내썰매'를 다녀왔어요!
'씽씽키즈 실내썰매'도 '해피월드'처럼 어린이 실내놀이터입니다.

[행사정보]
2014년 12월 5일 ~ 2015년 3월 1일
킨텍스 제2전시장  9B홀

오늘은  유치원과 가정에서 킨텍스를 방문해 주셨는데요.
그 현장으로 저와 함께 보러 가실까요?ㅎㅎ

2015 씽씽키즈 청개구리 실내썰매 
 

와우! 제가 어릴 땐 이렇게 큰 실내놀이터가 없었는데... 아이들이 부럽네요 ㅠ^ㅠ

실내에 들어오니 이미 많은 유치원에서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둘러보니 대형에어바운스도 보이고, 저~멀리 실내썰매도 보입니다! ㅋㅋ 오호 재밌어보이는데요
 

 
놀이공원처럼 실내 회전목마도 보입니다. 내려가서 이제 본격적으로 살펴볼까요?!

놀이공원의 스타트는 회전목마죠!!

 

사이좋게 줄을 서서 미끄럼틀 순서를 기다리고 있어요!
조심조심~
 


마치 정글에 온 것처럼 에어바운스가 꾸며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숲을 지나는 것처럼 열심히 통로를 통과하고 있는데요.
모두 끝까지 고고고!! 



트램블린에 들어가서 저도 방방 뛰고 싶었어요!
가벼운 사람만 들어가야 할 것 같....사진만 찍었어요 ㅋㅋㅋ
(찢어질까 불안해서 멈칫)

 



참 신기하죠~ 
배 안에서 손으로 바퀴를 굴리면
배가 앞으로 수욱~~~~~ 
(배가 가라앉을까봐 탈 수 없었던..^^)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들어 주는 바이킹!
놀이공원에서 피날레는 항상 바이킹이죠~!



마지막 하이라이트 ★
안전하게 즐기는 실내썰매를 보실까요~?
튜브위에 앉아있으면 자연스럽게 판이 내려옵니다 ㅎㅎ 나도모르게 앞으로 돌진!!!!!!!

이 밖에도 정말 다양한 대형 에어바운스와 미끄럼틀, 공놀이방이 있었습니다.
아직 기간이 남아 있으니 어서 놀러오세요~:) 무브무브!

(고양시 마이스산업과 이용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