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킨텍스 해피월드 스토리 4 : 'KBS Kids 플레이나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5 KBS 키즈 플레이나인을 다녀왔습니당!+_+
 
 
해피월드는 ​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어린이 놀이터입니다.
관련 홈페이지 : ​http://www.happyworld1.co.kr/ 
  ​
2014.12.05 ~ 2015. 03.01 까지 킨텍스 제2전시홀 10에서 열리오니
아직 놀러가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가세요~!​
자 그럼 꿈과 희망의 놀이터로 고고싱해볼까요~?​

해피월드 입구의 모습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레고 시티입니다.
레고는 아직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장난감이 아닌가싶어요.

눈에띄는 자이언트 레고들이 보이는데요.
멀리서 보면 작아보이지만 초등학교 1학년의 키와 중학생의 덩치를 지니고 있다는..!​
 

레고상자가 여러개 구비되어 있어요~
자리에 앉아서 만들 수도 있고, 이렇게 서서 원하는 레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ㅎㅎ
 

종이를 만드는 체험존이에요~!
역시 오감으로 즐기는 놀이일수록
아이들의 집중도가 쑥쑥 높아지나봐요!!ㅋㅋ
떠드는 아이 한명 없이 모두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다풀어갈고야.jpg

눈싸움.jpg

빛의속도.jpg
 
집에서 이랬다간 엄마한테 맴매를 맞겠지만,
플레이나인에서는 마음껏 종이와 휴지를 찢어가며 놀 수가 있어요!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일탈인듯 일탈아닌 일탈같은 너~~
 

유치원에서 오는 아이들이 많아서
블럭과 옷색깔이 구분이 잘 안되네요 ㅋㅋ
멀리서 보면 일심동체!!
 

아이들의 속도를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던 택순이였습니다.ㅋㅋ
저 안에만 들어가면 다들 닌자거북이가 되요 아이들이
참 재빠르다..너네들
 

바운스존에 오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초대형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기다림의 미학을 아는 아이들:)
 

돌아다니면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고요!
아주 다양한 포즈를 지어주더라고요 ㅋㅋ 귀요미 탈친구들이었습니다.
 

제가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샌드아트존이었어요!
TV나 극장에서 하는 공연만 보다가
실제로 조명이 비추는 그림판 위에서 그리니
어떤걸 그려도 다 빛이나고 예쁘더군요...(사실 다..는 아니지만ㅋㅋ)

외쿡인.jpg
 
실제로 체험하고 있는 분의 그림을 볼까요~?
유치원 선생님이 그리셨는데 
흡사 병아리와 펭귄의 혼혈같습니다.
 

안전하게 발로 밀면서 달리는 레이싱입니다. ​
 

아이들이 타고 있는 건
경기도 버스에 자주 출몰하는 LAVA입니다. ㅋㅋ
귀여워요!
 

포토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원하는 옷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요!
왕자님 공주님으로 변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마지막으로 길이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비밀의 약도를 올리겠습니다.
 
http://happyworld.gigachances.com
 
해피월드 로드뷰입니다~!ㅋㅋ
참고하시어 재밌게 아이들과 즐기다 오세요!

(고양시 마이스산업과 이용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