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내 용 :

안녕하세요 ^^

여러분 고양종합 터미널의 운행시작한 것 모두 알고 계시죠 ?

2012년 06월 18일 자로 운행이 시작되었는데요 !

이번에 고양종합터미널을 알아보고 왔습니다.

사진을 같이 살펴볼까요 ?^^

No. 1 터미널 밖 & 1층 하차장


 

 

이것은 ! 입구쪽에 있는 황소의 모형이에요.

마치 레고블럭으로 만든 듯한 느낌 !?!

실제로 보면 엄청커요 ! 지나가는 아이들이

"소다 소야 !!" 하면서 지나갈정도로 ..

개인적으로 이 소... 미니어처같은 걸로 갖고싶은 충동마저 =_=;;

 

고양종합터미널 광장 한 가운데에 있는 이 남자 !

뭔가 매력있어... 쇼핑백을 4~5개씩이나 들고... 능력자인가봐요 !!ㅋㅋ

이것은 터미널과 함께 있는 홈플러스도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편의성을

표현한 느낌입니다



 

"오늘 쇼핑 잘했어 좋아"

하는 듯한 표정....ㅋㅋㅋㅋ


 


고양종합터미널은 지하철 백석역과 연결 되있어요.

백석역에서 내리면, 홈플러스와 터미널이 동시에 ! 연결되있어서,

유동인구가 활발 합니다 ^ㅡ^

물론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편하죠 !

 

 

백석역 7,8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

고양종합터미널 광장이랍니다.

교통편이 최고군요 하하

백석역과 함께보이는 터미널의 외관이에요 !

너무커서 한번에 담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터미널의 외관은 유리에요, 마치 유리의 성 같은 느낌 ?

오른쪽 하단엔 제일 처음 보여드렸던 하얀색 황소가 !!ㅋㅋ


다른 쪽에도 '고양종합터미널'이 크게 붙어있고 !

이곳은 100% 유리네요.

속이 훤히 다들여다보여요 ~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이곳에 정면 입구 !

좌측은 홈플러스 입구.

우측은 터미널 입구 !

편의성 최고겠네요

 

들어오자마자 눈에 먼저 띄는 곳은 바로 하차장.

하차장이 바로입구 앞에있어요.

내리자마자 집으로 가기가 아주 편리하군요

 

하차장이 매우 넓었어요.

때마침 한대가 들어왔는데 강원고속 버스였어요.

사진찍는 절 이상하게 쳐다보셨다는...

이상한 사람아니에요

No.2 2층 ! 승차장 & 매표소 !

자 이제 승차장으로 이동 gogo~

승차장은 2층에 있어요.

약간은 "여기맞나 ?" 하긴 했어요.

약간 그런 느낌이 들긴했지만. 한편으론

"와 정말 깨끗하다" 라는 느낌 !!!

물론 아직 2달 조금 넘었지만... 고양시는 계속 깨끗할거에요 !!

 


라갑시다 ! 매표소로 이동이동.

계단과 에스컬레이터 모두있군요 !

전 더워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겠습니다...

 

올라왔습니다!

매표소가 비교적 넓었어요.

넓어서 시민여러분들이 줄도 자유(?)롭게 서계셨어요.. 사진찍는 절 쳐다보시는 분도 계시네요



 

전광판이 엄~청 컸어요.

때문에 목적지를 쉽게 바라볼 수 있었어요.

이용하시는 시민여러분들도, 실제 운행시간표가 붙어있음 에도 불구하고.

전광판을 많이 쳐다보시더라구요 !


 

이것은 !!

승차권 발매기 ! 매표소 바로옆에 3개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최신기계의 냄새가... 좋군요 아주 편리해요 !

 

 

할인 혜택이에요.

정말 많은 혜택이 있군요 !!

이용하시는 시민여러분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네요


 

이곳이 승차하기 위한 로비에요.

와~ 정말 넓고 꺠끗 하네요 ! 음료수 자판기도있고 !

정면 TV는켜져있는데. 자판기 위 TV는 꺼져잇네요..

하지만 더운 시민여러분을 위해 대형선풍기를 후방에 설치해 놓은 센스 !


 

1번부터 10번 까지의 홈이 있어요 !

깨끗 합니다 아주 !

 

 

버스를 승차하는 곳으로 나와봤어요 .

음 !! 금연시설임을 위반하는 시민여러분은 단 한분도 안계셨어요 !!
짝짝짝짝

역시 꽃보다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


 

승차하는 곳을 떠나 2층을 둘러보았어요.

유리로 디자인 되어있는 터미널,

밖이 아주 시원~하게 다보이네요 !

헛 저남자는 !!! 능력자 !!!!!!!!!!!!!!!

키가 엄청나죠


 

훤~히 다보이는 터미널의 광장.

답답한 터미널의 모습은 전혀 없네요


2층에 둘러보면 수유실도있어요.

아기를 데리고 온 어머니분들을 위한 배려가 느껴지는군요



 

수유실 내부 !

아직은.. 한개밖에 없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점차 많아지겠죠 ?^^


 

 

터미널 안내도도 있네요.

이용하시는 시민여러분들을 많이 배려한듯한 구조 !

 

수유실 바로옆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것이 터미널의 간단한 설명인것 같아요 !

지하 4층은 환승주차장 !

지하 3층은 홈플러스 고객주차장 ! 터미널 이용하시는 분들도 이곳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지하 2층은 홈플러스 !

그리고 지상 1층은 하차장 !

지상 2층은 승차 및 매표소 !

그렇다면 지하로 내려가볼까요 ?

No.3 지하 ! 홈플러스 입구!

 

 

승차장으로 올라가는 쪽에 바로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홈플러스 매장입구' 라고 보여지는군요 !

터미널 도착해서 바로 홈플러스에서 쇼핑하고 돌아가도되겠네요 ㅋㅋ


 

엥.. 아직 지하에는 아무 매장이 없었어요 ㅠㅠ

추후에 이곳에 다양하고 많은 매장이 들어서면 !

그야말로 더더욱 최고의 터미널이 되겠는걸요 ?

지하는 그리고 바로 홈플러스 매장으로 이어기는 길이 있답니다 !

밖으로 나가봐야겠어요 !

No.4 주차장 입구 !

 

터미널 광장쪽에는 바로 터미널

& 홈플러스 주차장으로 이동하는 길이있어요.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네요 ^^

자 !

여기까지 터미널을 둘러보았어요.

위치백석역 출구와 함께.

홈플러스가 같이 이어져 있는 구조 !

매표소와 로비의 넓이 !

광장의 능력있는 남자(?)의 모형물과

레고블럭 같은 황소 !

아직 운영된지 두 달 밖에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왕성한 발전이 있을 터미널 입니다 ^^

고양시의 자랑이 될거에요

고양종합터미널 많이 사랑해주시고

더불이 고양시를 사랑해주시는 시민여러분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