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9살 이라니,,,,,  그래도 처음마냥 신기하고 반가운건 어쩔수가 없나봅니다.

우리 집 바로 옆집이 만화방이였는데,,,, 만화를 더 보게된 계기는 그 만화방 딸이 동창이였지요.

참 예뻤는데,,, 지금은 어디사는지!!!! ㅎㅎㅎ

이 문들 통과해서 함 들어가봤습니다~~~

 아리따운 사회자의 멘트를 시작으로,,,,,,,,

 애니송 콘테스트가 시작이 되고,,,,,,

 

 

 

 

 

 

 

 

 

 

 잠시 프로그램정리 중   깜짝퀴즈!!!

 

 만화 정말 싫어하는 분 들 없죠,,,,  요즘엔 애니메이숀으로 더욱 인기가 있고,,, ㅋㅋㅋ

 드뎌~~~~  요술공주 세리 외 4편이 시작이 되였습니다~~~~~~~~

 깜찍합니다~~~~

 

 

 악마의 손에 죽어가는 동료를 위로하고,,,,,

 

 

 멋진 창 입니다.

 

 

 

 

 

 ㅎㅎㅎㅎ,, 완전 뼈다귀

 

 

 

 

 

 

정말 어른들도 좋아할만합니다.   대단한 청중들,, 모두 큰 박수가~~~~~~~

회가 더 할수록 흥미가 진진하네요~~  내년에도 더욱 알찬 짜임이 기다려지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