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인 3.5(화)에 고양어린이기자단 어린이 6명이 고양시청을 방문하였습니다~

먼저 고양시청갤러리600을 둘러보았는데요.

육각정은 물론이고 고양600년의 의미까지 척척 답하여 고양600년 팀장 일일 큐레이터님의 별도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였습니다.

 

그 다음 기자단의 인터뷰가 있었고요, 인터뷰이는 고양600년 팀장님이셨습니다. 아쉽게도 이 사진은 없네요..

고양시 초등학생 어린이 기자단 75명의 고양600년 축하 메시지입니다.

기자님들, 우리 진짜 감동했어요 ㅠㅠ 포스트잍 안 뜯어지게 하나하나 붙여서 보존할게요 ㅠㅠ

아직 포스트잍을 다 읽어보진 못했지만,

고양시 슬로건 상의 가족 그림을 좀비로 형상화한 송예은 기자님의 창조적 발상이 특히 기억에 남네요 ...

그리고 시장님실과 시장접견실인 타운미팅룸의 견학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시장님은 일정이 있어 안계셨지만, 보좌관님으로부터 설명도 듣고 견학을 마쳤어요~.

아  저. 것. 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모두 이 기자님 뒤의 사진을 주목해 주세요~

역시 시장님보다 약 100배 정도 귀염귀염하네요 ㅋㅋㅋ

교육내용과 인터뷰 등을 토대로 고양600년 기사가 연재될 고양어린이신문은 
3월중에 총 67,000부 , 79개 학교에 제작배부되어 전 초등학생이 읽어 볼 예정이랍니다 ^^

 

어린이 여러분~ 너무 반가웠고 다음에 또 만나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