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시 600년을 기념하여 한뫼도서관에서 진행된 어린이 프로그램 "달콤한 나의 도시, 고양"

 

정이현 작가의 소설 '달콤한 나의 도시' ??

 

 

최강희 지현우의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

 

는 아니구요.. ^^;

다른 시에 살고 있는 친구들에게 고양시를 소개한다면?  나는 이곳을 소개하고 싶어요!! 라고 할만한 고양시의 자랑스런 관광지를 찾아  나만의 지도를 만들어보는 문화행사 프로그램이에요

친구들은 고양시의 어디를 가보았고, 어디가 가장 기억에 남나요?

 

 

고양시 지도에서 우리집을 찾아보고  내가 가본 곳들도 살펴봐요

가본진 않았지만 꼭 가보고 싶었던 곳들도 있어요 ^^

 

 

내가 가본 고양시 이곳저곳을 나의 이야기를 담아 만들었어요

이게 바로 나만의 고양시 관광지도!!

포켓에 담아 정리하니 깔끔하지요?

 

 

 도서관센터 운영과 한뫼도서관 공지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