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벽부터 비가 내리던 월요일!
다행히 꽃박람회 개장시간에 맞추어 비가 그쳤네요^^

1번 게이트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월드플라워가든! 늠름한 장군이 지키고 있네요.





두마리 백조가 하트를 만들고 있어요. 조형물에 꽃들이 더 활짝 피면 더욱 아름다운 모습이겠죠?




초가집 앞마당에 들꽃이 피었어요.







행주나루터를 오고 가는 사람들과 행주산성 문을 지키고 있는 옛군인아저씨(?)^^


커다란 조형물 외에도 아기자기 이쁜 꽃들이 많이 피었어요~



꽃보다 수줍게 웃으시며 좋아하시는 관람객들도 보이구요.





아이들도 줄지어 삐약삐약^^



흐린 날임에도 불구하고 꽃의 향기는 화려하게 퍼지네요~
맑고 화창한날의 꽃박람회장이 더욱 기대됩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