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추적추적 내리던 월요일 아침이지만 오후엔 화창한날씨로 꽃박람회 현장은 북적북적 하였어요~
자~~그럼 꽃내음 나는 전시장 현장으로 신나게 출 바 알~~!
유후~

월드플라워1관 들어서자 마자 꽃들이 인사하듯 반기는 현장입니다~
꽃박람회를 찾은 시민여러분들의 인증사진 찍는 모습들이 눈에띄는 현장입니다~
어?어잉?오잉?
들어서자 눈에 들어오는 엄청거대한 무언가가 시민들에 둘러싸여 있어요!
 


크기가 엄청나죠?
인도네시아의 희귀식물인 타이타니움이라는 멸종위기 1급 식물로서 인도네시아에서 반출이 절대 불가능한 식물이라고해요~특별히 고양꽃박람회 전시를위해 우리나라 그것도 고양시에서!! 제가 죽기전에 혹은 인도네시아가도 보기힘든 식물을 제눈앞에서~뜨악!!! 이게바로 고양꽃박람회 현장입니다~ㅋ
  


이곳은 하와이 마우이 카운티라는 곳의 꽃들이에요~
감미로운 기타연주에 이끌려서 왔는데 선물도 주더라구요~헤헤 득템했네용~~


부채와 뱃지ㅋ빨리오셔야 받을수있어요~ㅋ


클레오파트라와 피라미드 미라가 생각나는 이집트 꽃들도 제생각과 다르게 화사하네요~


월드컵4강의 신화 히딩크 감독이 생각나는ㅋ 네덜란드 엄청 이쁘더라구요~
네덜란드 추천 합니다~ㅋ


인곳은 인도 혜나시술도 해주더라구요~ 손목에 한번 받아보세요~문신이 아니랍니다~


향나무인데 엄청 고급스럽죠? 얼마할까요?엄청 비싸보여요;;



나비가 너무 아름답죠? 고양600년 기억해주세요~~



여긴 대만이에요~ 대만도 엄청 아름답죠? ㅎ



여긴 일본 오징어모자 같은거 쓰고 사진찍으라고 하는데 어린이용이네요~ㅎ
뭔가 깔끔한느낌이네요~


여긴 월드플라워 2관 인데요~ 미니식물등 갖가지 이쁘고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구입할수 있어요. 신기한것도 많고 2관도 꼭들르세요~



여긴 플라워 아트관입니다. 꽃을 예술작품으로 표현한 전시관입니다~

그밖에도 여러 전시관이있지만 이번 탐방은 여기까지 전해드리구요~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 2013 고양 꽃박람회~~놀러오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