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문화재단 시민축제팀 조영선

031-960-9717

 

 

신한류의 새바람, 열정의 축제!

2012 고양 K-POP 페스티벌

facebook.com/goyangkpop

 

가장 화려한 문화계의 꽃 ‘K-POP’, 고양에서 축제로 피어나다!

 

축제의 도시 고양시에서 <2012 고양 K-POP 페스티벌>을 새롭게 선보인다. K-POP의 화려한 현재부터 K-POP의 미래를 꿈꾸는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신개념 K-POP축제가 될 <2012 고양 K-POP 페스티벌>. 고양시가 ‘K-POP’신한류나아가 ‘K-Culture’의 중심이 되기 위한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POP 아이돌의 현재를 만끽하다!

[개막공연] K-POP 콘서트<K-Star in 고양>

4.21() 17:00~20:00 호수공원 한울광장 *무료공연

 

틴탑(TEEN TOP), 씨리얼(C-REAL), 대국남아 등 총 7개 그룹 참여

2012 고양 K-POP 페스티벌의 첫 무대는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K-POP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진다. 신화 신화 앤디(Andy)가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데뷔 때부터 새로운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보이그룹 틴탑(TEEN TOP). 아이유 프로듀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최갑원 프로듀서의 야심찬 여성그룹 씨리얼(C-REAL),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한류의 중심에 서 있는 대국남아,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써니힐, 오작교형제들빠담빠담 등 화제 드라마 OST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그룹 F.I.X, 독특한 콘셉트의 여성밴드 와인홀비너스, 최고의 힙합레이블인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힙합 아이돌 M.I.B까지 다양한 개성의 K-POP 아이돌 그룹이 한 자리에 모여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K-POP 내일을 꿈꾸다!

[폐막공연] K-POP 콘서트<내일의 K-Star>

5.6() 17:00~19:30 호수공원 한울광장

*무료공연(, 꽃박람회 행사 기간 중으로, 꽃박람회장 입장객에 한해 관람 가능)

 

<슈퍼스타 K2> 우승 허각’, <도전 TOP밴드1> 최고의 화제그룹 엑시즈(AXIZ)’

폐막무대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스타들과,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슈퍼스타K 2>의 우승자로 오디션 프로그램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 허각과 <도전 TOP밴드1>에서 젊은 층의 큰 지지를 받으며 주목받은 신예그룹 엑시즈(AXIZ). 특히 엑시즈는 고양시 저동고등학교 출신의 멤버구성으로 금의환향의 무대가 될 것이다. 혼성 듀오 11medical sound, 4인조 혼성그룹 RH(Real Heart), 버블시스터즈 서승희가 프로듀서한 여성 4인조 그룹 BTswing, 남성 일렉트로닉 힙합 듀오 블루마블, 12장의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숨겨진 고수 고은 등이 참여한다.

 

K-POP 장르의 벽을 허물다!

<버라이어티 K-POP>

4.22() 14:00~17:00 화정중앙공원 야외무대 *무료공연

 

<버라이어티 K-POP>아이돌로 상징되는 K-POP을 넘어 댄스, 전통, 클래식, 트로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로 풀어내는 콘서트.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대표 비보이 아티스트 팝핀현준’, 국악을 통한 월드뮤직 진출을 도모하는 아리아’, 한국전통무예 태권도를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 그룹 ‘TKD 크루’, 한국 팝페라의 새로운 목소리 비뮤티’, 고양시 홍보대사 하명지등이 무대에 오른다.

 

 

K-POP 나의 꿈과 일상이 되다!

모두에게 열려있는 축제의 장

<라이징 한류스타 from Goyang> 5.1() 17:00~20:00

<10시간 밴드스쿨> 4.21()~4.26()

 

고양 K-POP 페스티벌은 단순히 스타를 바라보는 축제에서 나아가 다양한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라이징 한류스타 from Goyang>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 에이전시 레인보우 브릿지와 함께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김도훈, 김진우, 황성진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내일의 한류스타를 꿈꾸는 이들은 누구에게나 참여 가능하며, 오디션 본선에서 선발된 3인은 레인보우 브릿지와 정식 트레이닝 계약을 맺게 된다. <10시간 밴드스쿨-왕년엔 나도 탑밴드>는 밴드활동을 시작하고픈 이들이 모여 10시간 전문가의 트레이닝 후 무대에 서 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 공지사항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