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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실시한 ‘2012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보급대상자 선정결과를 발표합니다.

 

아울러, 보급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은 반드시 신청자명의로 본인부담금을 해당기기 공급업체로 기한내 입금하시고 공급업체의 보급절차 및 방법을 확인하여 보조기기 보급 및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 부담금 납부기간 : 2012. 8. 3.(금) ~ 8. 31.(금)까지

  납   부   처    : 해당기기 공급업체 우체국계좌

                             ( 입금계좌는 붙임의 선정결과 안내 파일 참조)

  본인부담금 납부시 유의사항

           - 입금자(송금자)란에는 반드시 '지역-신청자명'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 예시 : 고양-홍길동, 고양-성춘향)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선정결과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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