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정이 오빠한테 시집올래?..... 오빠랑 결혼해 주세요.” 

지난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7회에선 나정이를 향한 쓰레기의 로맨틱 프러포즈 장면이 그려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극중에서 쓰레기는 자신이 생활하는 병원 숙소에 나정을 데려온 뒤 깜짝 고백을 했는데요. 한쪽 무릎을 꿇고 준비한 반지를 건네면서 프러포즈하던 쓰레기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오빠가 억수로 잘해줄게... 라는 말은 못하는데, 같이 살면 지금처럼 오빠 불안하진 않을 거 같다. 니 아직 대답 안 했다. 와? 니 오빠랑 결혼하기 싫나?” 

주옥같은 대사와 함께 BGM으로 깔린 임창정의 ‘결혼해줘’. 여기에 진한 키스신까지 이어지면서 감동은 더욱 극대화 됐습니다.

2013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답게 또 다른 명장면을 탄생시킨 ‘응답하라 1994’인데요. 응사 시청자들이라면 이 와중에 생각나는 사람이 한 명 있을 겁니다.

이 소식에 누구보다 마음 아파할 한 사람, 바로 칠봉이죠.

대학야구 에이스 출신으로 일본리그에 진출해 특급 활약을 펼치고 있는 칠봉은 현지 방송 인터뷰에서도 밝힌 것처럼 나정을 향한 마음에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 그가 쓰레기의 프러포즈 사실을 알게 되면 얼마나 가슴이 쓰릴까요. 지고지순한 칠봉의 짝사랑도 이대로 끝나는 걸까요? 



안 돼!

그럴 순 없습니다. 이대로 물러설 순 없어요. 당신은 전국 수많은 ‘짝사랑남’에게 희망을 던져줘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당신이 말했던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명언처럼 말입니다.

지금은 잠시 한 발 뒤로 물러난 상황이지만, 포기하기엔 아직 일러요. 곧 기회가 다시 올 테니 그날을 준비합시다. 아셨죠?

아직 포기하지 않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이 세상 모든 칠봉이들을 위해.

100% 성공확률! 지금 짝사랑하고 있는 그녀를 사로잡을 만한 프러포즈 장소를 소개합니다.

혹시 한류월드라고 들어보셨나요?

한류월드란 고양시 일산신도시에 조성하고 있는 문화관광 복합단지를 말하는데요. 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죠. 이곳에 경기도가 자랑하는 새로운 프러포즈 명소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한류월드 부지 내에 흐르는 한류천 600m 구간에 조성된 수변공원입니다.

한류월드 수변공원에는 수변데크, 전망대, 벽천, 분수 등 다양한 테마시설과 야간 조명시설이 설치돼 밤이 되면 장관을 이루는데요. 4개의 테마에 따라 수변, 데크, 분수, 수목, 교량 등 모든 시설물에 야간경관 조명이 설치돼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인근 엠블호텔, 킨텍스, 원마운트와 지난 9월 준공한 ‘빛마루’에서도 야간경관 조명을 점등하고 있어 이곳에 오면 누구나 야경의 노예가 되지 않을 수 없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이곳을 칠봉이들에게 추천하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는데요.

한류월드 수변공원에서는 현재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만남愛 날’이란 프로그램을 시범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민들을 위한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는 건데요. 그녀를 위한 프러포즈 장소로 최적화 된 곳이라는 얘기죠.

특히 ‘한류월드 프러포즈 존’이란 장소에선 감동스런 영상 이벤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를 만들기 원하는 분들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CD나 USB에 담아 한류월드 사업단에 제출해 신청하면 되는데요. 이벤트 당일 무려 10개에 달하는 스크린을 통해 상영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난달 22일에는 이곳을 통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일산에 거주하는 성동조(31) 씨는 당일 밤 9시 자신의 사랑을 이곳 스크린을 통해 고백했다고 합니다. 성 씨는 자신의 여자친구와 함께 수변공원 조명 길을 따라 걸은 뒤, 한류월드 프러포즈 존에서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과 음악을 배경으로 마이크 육성을 통해 고백했다는군요. 결과는 물론 해피엔딩이었습니다.

남녀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칠봉 씨, 그리고 지금도 짝사랑에 애태우며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프러포즈를 생각하고 있다면 부디 이곳을 이용해 보세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류월드사업단 한류기획팀 조성수 주무관에게 문의 주시면 됩니다. (031-8008-8174) 


박재영 기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