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시 600년의 역사화 문화를 계승하려하는 주민들의 꽃보다 아름다운사람들의 행진이라네요.

대한민국최고의 고양호수예술축제가 일산호수공원에서 10월3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해서 참여를 해 봤습니다.

각 동 별로 주민들의 참여가 대단들 하시네요^^~

개막식에 맞추어서 길거리 페레이드를 마치고 호수공원에 도착들을하셨나봐요!!!!!

대단한 장사신가봐요,..,,,,  쌀 가마가 7개!!!!   정말 대단하네요~~~~~~~

아기천사 동자가봐요~~~ 귀엽네요^^~

힘도 좋고 마음씨도 좋아보이시는 장사 아저씨,,,,,,,  화이팅!!

다들 잘 아시는 "농사천하지대본" 농악 풍물거리 주민분들,,,,,,,,,

고봉동의 한씨 미녀라는데,,  정말 예쁘네요^^^~

용두동을 상징하는 용 놀음 이라네요``~청용이 정말 잘생겼습니다.

아름다운 풍물놀이 아주머니들 고생많이 하시네요`````

정렬~~~ ㅋㅋㅋㅋㅋ

풍물거리 패거리 들 인가봐요,  마무리를 하고 있는 듯~~~~

보고 있는 저도 힘들었지만 주민여러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당~~~~~~~~~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