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앙뇽하세용~~~

 

요즘  봄비에 또 봄햇살에,,, 어쩔땐 조금 차가운 봄바람에~~

 

봄 따라 내마음도 싱숭생숭~~~

 

공부하기 뭔가 좀 심심하시졍??

 

 

그래서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의 마음을 보듬어주공,

또 책보러오시는 분들의 마음을 싱그럽게 해드릴 무언가를 원당도서관에서 준비햇어욤!!

 

 

 

바로 꽃이랍니당 ^^ㅋㅋ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에서 당연 원당도서관도

 봄 맞이 겸 꽃을 심고 싱그러운 봄내음을 맡으며 이용자분들을 맞을 준비를 했답니당

원당도서관 앞 화단에는 꽃향기 가득한 예쁜 꽃들이 피어있어욤>ㅁ< 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당도서관은 특히 꽃 나무들도 많은데요~

 

이번에심은 꽃들말구도,, 목화, 매화, 산수유, 진달래 등등의 꽃나무들도 많으니

꽃구경과 함께 책읽기를 동시에!!

 

원다도서관으로 놀러오세염

 

고양시립 원당도서관 정다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